<엑스맨(X-Men)>시리즈 최고의 빌런이자 안티 히어로인 매그니토(Magneto). 코믹스를 보지 못하고 영화만 봤더라도 그의 무시무시한 능력과 카리스마를 한껏 느꼈을 것이다. 금속과 자기장을 마음대로 다루며 뮤턴트를 업씬 여기는 인간들에게 선사하는 강력한 응징. 캐릭터의 모티브는 급진적 흑인인권운동가라 불리는 말콤 엑스(Malcolm X)라고 하니 매그니토(Magneto)를 더 이해하고 싶다면 말콤 엑스(Malcolm X)의 자서전이나 영화를 보도록 하자.

 

LEGO에서 제작한 제품 중 6866과 76022에 매그니토(Magneto) 미니피규어가 등장한다. 레고 위키에 따르면 6866에 등장한 것을 클래식버전, 76022에 등장한 미니피규어는 헤드마스터버전으로 구분을 하고 있다. 그 중 DECOOL에서 카피한 것은 76022에 등장한 헤드마스터버전이다. 철분이 다량 함유된 음료를 마실 것 같은 매그니토(Magneto) 미니피규어를 만들어 보자.

 

제조회사 : DECOOL

제품번호 : 0185

 

 

 

카리스마가 넘치는 매그니토(Magneto). 저렇게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을 실제로 연출할 수 없음이 아쉽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자와 카드에 한글이 써있는 것을 보면 주문 제작 또는 수입업체가 한국인 것이 확실하다.

 

 

 

별다른 소품이나 진열 부품들이 바로 완성하였다. 탈것을 부실하게 만들었다는 점이 흠이라면 흠이다. 뭐 카피 제품이니 어쩔 수 없지만...

 

 

  

엑스맨(X-Men)들과 사투. 그러고보니 <엑스맨(X-Men)>에 등장하는 빌런 미니피규어들을 구입하지 못했다. 아니 생산되지 않은 것인가? 분발하라 카피 회사들이여. LEGO보다 먼저 만들어 판매해보자!!!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