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부모 밑에 뛰어난 자식이 나올 확률은 얼마나 될까? 뛰어나다는 기준도 사실 애매모호하긴 하지만 통계를 내기는 그리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다만 역사적으로 여러 사례를 찾아볼 수 있다. 예컨데 신사임당과 그의 아들 율곡 이이 또는 제임스 밀과 그의 아들 존 스튜어트 밀. 이 정도면 훌륭한 사례가 아닐까 싶다.

 

물론 반대의 경우도 있다. 삼국지의 주인공인 유비와 무능한 군주의 전형을 보여주었던 그의 아들 유선. 2차 세계대전 영국을 구해낸 윈스턴 처칠과 그의 아들이었던 고주망태 랜돌프 처칠. 부모세대는 뛰어났지만 자식세대는 망가진 대표적 사례이다. 그런데 이러한 사례 몇 가지 반론들이 있다. 부모세대가 너무 자신의 가치관에 맞게 자식을 키우다보니 망가질 수밖에 없었다는 것이다. 지구를 구해낸 용사 손오공(そんごくう)의 아들 손오반(そんごはん)은 과연 어느 케이스에 가까울까나?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8045

 

 

 

조금 성숙한 느낌의 손오반(そんごはん). 중국에서는 간자체로 손오반을 孙悟饭이라 표기하는 모양이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세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확인이 끝났다면 조립을 진행하자!!!

 

 

 

분노를 머금고 있는 손오반(孙悟饭)의 표정. 프린팅은 너무 심플하게 되어 있어 아쉽다. 얼굴이라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게 다른 표정의 양면 프린팅이라도 해주지. 쩝~

 

 

 

드래곤볼 4성구를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와 함께 최종 완성. 드래곤볼을 다 모으게 되면 어떤 소원을 빌어야 될까나?

 

 

 

" 아버지가 아버지 같은 사람 되지 말라고 했잖아!!! " 말썽 피우는 아들에게 화를 내는 손오공(そんごくう). 아들마저 아버지에게 대든다면 지구 멸망이 찾아올지도;;;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