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여행은 언제쯤 상용화될 수 있을까? 현재까지는 몇 분동안 우주에서 머물다가 내려오는 준궤도 우주여행 상품과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며칠 지내다 오는 여행 상품이 있다고 한다. 물론 상품 가격은 억단위이다. 한국에서도 준궤도 우주여행 코스를 개발 중이라고 하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할 듯 하다. 미국에서도 달 여행 코스와 화성 여행 코스를 개발 중이라고 하는데 내 생전에 우주 여행이 가능할지 모르겠다.

 

다른 행성은 꼭 가보고 싶다. 특히 달에는 꼭 가고 싶다. 지구와는 다른 환경에서 내 몸을 움직여 보고 싶고 그 곳 환경을 관찰해보고 싶다. 방아찧는 토끼가 진짜 살고 있는지ㅋ 여행 비용도 많이 모아야겠지만 그게 또 상용화되기 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기다려 봐야겠다. 기다리는 동안 아쉬운 마음을 Enlighten啓蒙의 Space Series로 달래봐야겠다. 설마 그 전에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하는 것은 아니겠지???

 

제조회사 : Enlighten啓蒙

제품번호 : 508

 

 

 

행성 탐사 차량(Star Exploring Vehicle)의 위용. 조립 완성 사진만 봐도 뭔가 남다른 제품이라는 것이 느껴진다. 로봇 팔까지 움직일 수 있는 것인가!!!

 

 

 

제품 구성은 부품이 담긴 비닐팩 2개와 친절한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다. 조립 부품 수는 59개. 상당히 기대가 된다.

 

 

 

먼저 우주인 미니피규어 완성. 다른 Space Series에 등장하는 미피들을 포함하여 비교하면 모두 조금씩 디자인이 다른 듯 하다. 나름 섬세하게 신경 쓴 부분인가???

 

 

 

으쌰으쌰~ 행성 탐사 차량(Star Exploring Vehicle)을 만들자. 지나가던 손오공(そんごくう)이 이 광경을 목격한다.

 

 

 

역시 지구인의 친구 손오공(そんごくう). 우주인을 도와 행성 탐사 차량(Star Exploring Vehicle) 조립을 거든다. 그런데 초샤이언 상태를 풀지 않고 일을 하고 있구나.

 

 

 

행성 탐사 차량(Star Exploring Vehicle) 조립 완성. 손오공(そんごくう) 덕분에 수월하게 완성 할 수 있었다.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계기판이 있는 앞부분의 부품들이 안정적으로 이어지지 않아 조금만 힘을 주면 금방 떨어진다는 점이다.

 

 

 

이봐!! 나는 돌이 아니라 씽(Thing)이라고!!! 당장 내려놧!!! 이 외에도 재밌는 기믹이 더 있다. 직접 구매를 하여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