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략(機略) : 그때그때의 사정과 형편에 알맞게 재치 있게 처리할 수 있는 슬기나 지혜. Anytoy의 캡틴 미니피규어가 담긴 상자 뒷면에 보면 캡틴에 대한 설명으로 기략이 풍부한 팀 지도자라고 되어 있다. 전투 상황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는 것에 있어서도 비슷한듯 일들이 진행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조금씩 다른 상황이 발생되며 그에 걸맞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과 열려 있는 사고방식이 중요하다.

 

리더가 기략이 풍부하면 아무래도 그 그룹에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런데 현실에서는 그러한 리더를 만나보기 참 힘든 것 같다. 아무래도 우리 사회가 열려있다기 보단 경직된 사회에 가까우니.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해결하려는 방식이 해체와 경질과 같은 처벌로만 하려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참 갑갑하지만 현실이지만 리더까지는 아니더라도 주변에서 기략이 풍부한 사람이 많아지길 바랄 뿐.

 

제조회사 : Anytoy

제품번호 : 50001

 

 

 

Special 써든파이터시리즈의 캡틴이 등장했다. 병종은 스나이퍼이다. 눈과 눈 사이가 좀 멀고 콧수염을 기르고 있다. 개성은 넘치지만 뭔가 언밸런스하다.

 

 

 

제품 구성은 다른 밀리터리 계열 제품에 비하면 단촐하다. 부품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니피규어 완성. 프라스틱 사출이 조금 지저분하게 되어 있어 조립용 칼로 다듬어주어야 된다. 물론 다듬지 않아도 가지고 노는데 지장은 없겠지만.

 

 

 

자~ 자~ 늦게 조직이 된만큼 훈련과 훈련을 거듭한다. 내 병과가 스나이퍼야. 실수하는거 눈에 다 보여 요령 피우지마. 스나이퍼들은 혹독한 훈련을 받게 되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