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호환 제품을 생산하는 중국 회사 중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Enlighten啓蒙 홈페이지에 들어가 Knights Castle Series의 제품들이 몇 개나 나왔는지 살펴 보았다. 총 20개의 제품이 Knights Castle Series에 속해 있었다. (홈페이지가 업데이트 되었다는 전제 하에) 제품 중에 가장 많은 부품 수는 1393개이고 가장 적은 부품 수는 16개짜리 제품이 있다. 박쥐전차(蝙蝠战车)는 21개의 부품으로 이루어진 제품이니 부품 수가 적은 그룹 쪽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

 

마음 같아서야 커다란 성을 구입하고 싶지만 경제적인면에서나 보관적인 측면에서나 어려운 부분이 있다. 그래서 작은 제품들을 선호할 수 밖에 없는데 같은 가격이면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매력이 있는  Enlighten啓蒙 제품에 손이 갈 수 밖에 없다. 단순히 미니피규어만 들어 있는 제품보다는 다른 구조물도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이 더 좋지 않겠는가?

 

제조회사 : Enlighten啓蒙

제품번호 : 1004

 

 

 

제품 번호가 1004라서 그런가 상당히 인상적인 제품이다. 그리고 Enlighten啓蒙 제품 덕분에 중국식 간체자를 많이 보게 되어 '车'가 '車'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런게 자연스러운 학습 효과라는 것인가 보다ㅋ

 

 

    

제품 구성은 부품이 담긴 비닐팩과 친절한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다. 총 21개의 부품을 설명서대로 조립하면 완성된다고 한다.

 

 

 

먼저 병사 미니피규어 완성. 턱수염이 파랗게 일어나 있다. 삼중날 면도기 하나 사드려야 되나?ㅋㅋ 야성미가 살짝 묻어 나오는 병사이다.

 

 

 

마침 근처에 있던 망치로 뚝딱 뚝딱~ 수레쯤이야 혼자서도 잘 만들 수 있다. 이것이 중세 클래스. 자본주의가 발달하여 분업화 되기 전에는 DIY가 자연스러운 일상이었을 것이다. 물론 귀족들이야 민중의 노동력을 착취하며 편하게 살았겠지만~

 

 

 

박쥐전차(蝙蝠战车)가 거의 완성이 되었다. 상자 안에 금화를 집어넣자. 그런데 전투 수레 같은데 왜 거기에 금화를 보관하지? 어라 저기 누군가 무언가를 찾고 있다.

 

 

 

박쥐전차(蝙蝠战车) 완성. 전투 수레인지 운반용 수레인지 용도가 불분명하지만 뭔가 요긴하게 사용될 것 같다. 저 뒤의 누군가도 찾던 것을 찾아 좋아서 돌아가고 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