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 최고 매출 2위를 자랑하는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 무엇보다 CF들이 참 인상적이다. 특히 리암 니슨(Liam Neeson)이 출연한 CF에서 대폭소. 뿐만 아니라 초반에 나온 CF들도 상당히 재밌는데 스토리의 중심을 잡고 있으며 몸개그 전문 담당(?)인 바바리안(Barbarian)이 핵심적인 역할을 해주고 있다.

 

게임 내에서도 바바리안(Barbarian)의 역할은 크다고 한다. 전반적으로 밸런스가 좋고 가격도 싼 편이며 생성시간이 짧아 다용도로 사용되어진다고 한다. 그래서인가 CF를 보면 바바리안(Barbarian)이 더 필요할 것 같다는 대사들이 2편인가 3편에 걸쳐 나온다. 지난 번에 고블린(Goblin)을 소개했는데 이번에는 멋들어진 콧수염과 불거져 나온 근육에서 솟구치는 힘으로 적 마을을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용감한 전사 바바리안(Barbarian)을 소개하고자 한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61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의 간판 캐릭터 바바리안(Barbarian).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다른 버전은 다음에 소개하기로 한다. 뭐 지금 것과 별반 다를 것이 없지만...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2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런데 아무리 봐도 고블린(Goblin)은 게임 내의 외형과 너무 차이가 난다. 그렇다면 바바리안(Barbarian)은??? 

 

 

 

배경 소품은 뭐 별거 없다. 지난 번 고블린(Goblin) 때와 무기만 빼고 똑같다. 게임과 연관성이 있게 만들었으면 좋았으련만...

 

 

 

바바리안(Barbarian) 미니피규어 완성. 고블린(Goblin)보다는 쬐끔 더 게임 캐릭터와 비슷하다. 그리고 방패가 들어 있었는데 게임상에는 방패가 없는 걸로 알고 있어 방패는 착용하지 않았다.

 

 

 

자! 상대방 마을을 개박살 내러 가보자~ 우워어어어!!! 잠깐 혹시 상대방 마을이 리암 니슨(Liam Neeson)의 마을은 아니겠지???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