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에서 방영된 외화 <두 얼굴의 사나이(The Incredible Hulk)>를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다. 내가 헐크(Hulk)라는 캐릭터를 처음 알게 된 것은 바로 <두 얼굴의 사나이(The Incredible Hulk)>때문이다. 기억을 더듬어보면 이 드라마의 인기가 제법 있었던 것 같다. 특히 헐크(Hulk)로 변신하는 과정은 아직도 기억 남을 정도로 강렬했다. 그리고 나중에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에서 다양한 스토리 변형과 등장 캐릭터들을 알게 되면서 레드 헐크(Red Hulk)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

 

초반엔 레드 헐크(Red Hulk)는 누가 변신한 것인지 밝히지 않고 진행이 되어 독자들의 궁금을 유발했었다. 나중엔 밝혀졌는데 다름아닌 브루스 배너(Bruce Banner)의 첫 연인인 베티 로스(Betty Ross)의 아버지 새디어스 로스(Thaddeus Ross)였다. 그래서 그렇게 헐크(Hulk)와 죽기 살기로 싸웠던 것이다. 난 이 결혼 반댈세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DECOOL에서 제작한 레드 헐크(Red Hulk) 미니피규어를 만들어 보자.

 

제조회사 : DECOOL 

제품번호 : 0145

 

 

 

DECOOL이 헐크(Hulk) 애니메이션에 대한 남다른 관심이 있어서 레드 헐크(Red Hulk) 만든 것일까? 아닐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2개로만 이루어져 있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크기간 컸지 부품 수는 그리 많지 않아 조립난이도는 무지 쉬운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레드 헐크(Red Hulk) 미니피규어 완성. 렌치 부품은 참 뜬금없지만 일단 장착을 해보자. 그런데 헐크(Hulk)들이 입는 바지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길래 변신을 해도 찢어지지 않는 것일까? 

 

 

  

헐크(Hulk)들이 모두 모여 폭주를 하려고 있다. 이를 저지 하기 위해 나타난 헐크버스터(Hulkbuster). 과연 1대3의 싸움에서 헐크(Hulk)들의 폭주를 저지할 수 있을 것인지???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