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한 명사수 아처! 지상과 공중 모두 공격이 가능한 유닛으로서 뛰어난 집중력과 긴 사정거리를 이용하여 상대 기지를 파괴합니다...라고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 홈페이지에 아처(Archer)의 소개글이 있다. 게임을 좀 해봤다 싶은 사람들은 아처(Archer)를 어떻게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인지 대략 그림이 그려질 것이고 여러 분석 자료와 게임에 대한 감(感)을 익히면 자신이 생각하는 최적의 운영법을 금방 찾을 것이다.

 

앞으로 업그레이드가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현재 시점에서 아처(Archer)는 수비병력으로 매우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마법사(Wizard)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과 빠른 생산 속도로 인해 인기도 많지만 폭탄과 번개마법에 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하긴 특정 캐릭터가 너무 완벽하면 다양한 캐릭터를 통한 전략이 무슨 필요가 있겠는가. 자 그렇다면 SY에서 만든 아처(Archer) 미니피규어를 만들어 보자.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61

 

 

 

잠깐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의 아처(Archer) 미니피규어라고 하지 않았나? 이건 무슨 캐릭터이지???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2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카드의 그림들을 게임 캐릭터와 비교하지 말자.

 

 

 

궁병이니 당연히 활이 주무기가 되어야겠고 무기거치대를 이용해 활을 고정시킬 수 있다. 그 외에 별다른 악세사리는 없다. 깔끔하군~

 

 

 

아처(Archer) 미니피규어 완성. 포장 상자의 그림과는 다르게 미소를 띄우고 있지만 원래 아처(Archer)의 매력은 도도함이 아니던가. 그리고 헤어스타일은 단발머리인데 왠 쪽진 머리란 말인가!!!

 

 

 

아처 타워(Acher Tower)를 건설하여 지상과 공중에서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내자. 공격력이 낮아졌지만 잡몹들은 우리가 맡는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