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이름만 보면 LEGO의 PIRATES시리즈가 생각나겠지만 정확히는 Pirates of the Carribean시리즈에 등장하는 미니피규어를 카피한 제품들이다. 물론 Pirates of the Carribean시리즈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Pirates of the Carribean)>의 라이센스 제품이다. LEGO 한국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더 이상 나오지 않는 것을 보면 Pirates of the Carribean시리즈 생산은 끝난듯 하다.

 

KSZ의 PIRATES시리즈에는 총 8종류의 미니피규어들이 있는데 이번에 소개할 미니피규어는 거너 좀비(Gunner Zombie).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 낯선 조류(Pirates of the Caribbean: On Stranger Tides)>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미니피규어화 시킨 것으로 검은 수염(Blackbeard)의 심복으로 등장한다. 정작 본인은 평범한 인간이었으면서 부하들을 좀비로 만든 검은 수염(Blackbeard)의 리더쉽은 최악이 아닐까 싶다.

 

제조회사 : KSZ

제품번호 : 515

 

 

 

영화 속에 등장한 거너 좀비(Gunner Zombie)의 포스는 나름 임팩트가 있었다. LEGO에서 첫 등장은 4194 제품이라고 한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2장이 들어 있다. 사진 배경용으로 사용할 새로운 카드 2장이 생겨 흡족하다.

 

 

 

먼저 진열대 완성. 해적 문양이 새겨져 있고 전갈 모양의 부품이 있다. 그리고 미니피규어를 꽂는 곳은 원반 회전 부품이다. 즉, 미니피규어를 꽂고 회전을 시킬 수 있다는 것. 오~

 

 

 

거너 좀비(Gunner Zombie) 미니피규어 완성. 무기는 검과 단도가 들어 있고 어깨 걸이 칼꽂이가 있다. 미니피규어 프린팅도 나쁘지 않게 뽑혔다.

 

 

 

좀비들 친목회가 있는 날이다. 새롭게 회원에 가입한 거너 좀비(Gunner Zombie)를 다른 좀비들이 반겨주고 있다. 좀비드르이 대화는 우워~ 우워~ 우워~ 로 이루워질려나?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