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욱! 고릴라 옷을 입은 남자는 신비한 존재에요. 누구일까요? 왜 그런 옷을 입고 있는 것일까요? 자기 자신이 정말 고릴라라고 생각하는 걸까요, 아니면 가장무도회 파티에 가는 중에 길을 잃은 것일까요? 어쨌든 그는 정말 행동이 고릴라와 비슷해요. 아니면 적어도 옛날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너무 많이 본 탓에 고릴라의 행동 습성을 잘 알고 있는 것이 분명해요. 그리고 바나나만 보면 미쳐 날뛰지요... 라고 LEGO 공식 홈페이지에 고릴라 옷을 입은 남자(Fyr I Gorillakostume)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다.

 

당연한 이야기이겠지만 將LELE의 고릴라 옷을 입은 남자(Gorilla Suit Guy) 미니피규어는 LEGO의 고릴라 옷을 입은 남자(Fyr I Gorillakostume) 미니피규어를 카피한 제품이다. 그래서 LEGO 공식홈페이지의 고릴라 옷을 입은 남자(Fyr I Gorillakostume)에 대한 공식 설정글을 소개한 것이다. 고릴라 옷을 입은 남자(Fyr I Gorillakostume) 미니피규어는 minifigures 3번째 시리즈 중에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8069

 

 

 

공식 설정을 보면 정상적인 사고구조를 가진 사람은 아닌 것 같은데 혹시 고릴라 옷을 입은 고릴라가 아닐까? ㅋㅋ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2장이 들어 있다. 전쟁과 관련없는 제품의 카드로 배틀을 즐길 사람은 있을려나?

 

 

 

먼저 진열대부터 완성시켰다. 진열대 구성은 지난 번 토끼 옷을 입은 남자(Bunny Suit Guy) 미니피규어와 같다.

 

 

 

고릴라 옷을 입은 남자(Gorilla Suit Guy) 미니피규어 완성. 사진을 자세히 보면 보이겠지만 얼굴 부분 도색 상태는 엉망이다. 사실 고릴라는 얼굴로 먹고 사는데.... 쩝~

 

 

 

고르잠(Gorzam)이 고릴라 옷을 입은 남자(Gorilla Suit Guy)에게 고릴라 부족에 들어올 것을 권하고 있다. 참고로 고르잔(Gorzan)이 정확한 명칭이지만 고르잠(Gorzam)으로 한 이유는 따로 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