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전 투명 블록으로 만들어진 Super Heroes시리즈가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동대문 완구시장으로 달려갔다. 하지만 타이밍을 놓쳐 구매를 할 수 없었다. 인기가 많았는지 출시되지마자 다 팔렸다고 한다. 물론 개인 구매가 뿐만 아니라 중간 상인들이 구매했을 터이니 얼마 지나지 않으면 동네 문방구에서 구입할 수 있다라는 희망을 가지고 철수했다.

 

그리고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얼마 전 동네 문방구를 방문했더니 투명 블록의 Super Heroes시리즈 미니피규어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인기가 많았는지 총 8종의 미니피규어 중 몇 종류는 이미 다 팔렸다고 한다. 아쉽지만 현재 기동성과 정보력이 떨어지는 상황에 놓여 있는지라 눈물을 머금고 있는 것들만 구매를 하였고 그 중에 하나 슈퍼맨(Superman)을 소개하려고 한다.

 

제조회사 : Dargo

제품번호 : 842D

 

 

 

위풍당당한 슈퍼맨(Superman). 투명 블록으로 만들어보자는 생각은 누가한 것일까? 비록 라이센스를 거치지 않은 카피 제품이지만 기획력만큼은 탁월하다고 인정해야할 것 같다. 혹시 매니아들의 커스텀 모델을 카피한 것인가???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1장 그리고 제품 홍보물 1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완성 모습. 진열대도 투명이다. 하지만 망토가 있어 투명 부품들의 투명함을 방해(?)하고 있다. 그런데 중국 카피 회사들은 슈퍼맨(Superman)에게 왜 무기를 자꾸 주는 것일까?

 

 

  

슈퍼맨(Superman)이 슈퍼맨(Superman)들과 만났다. SY의 슈퍼맨(Superman)이 망토를 보더니 흡족해한다. 역시 망토가 있어야 슈퍼맨(Superman)이라고 인정하는듯~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