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lighten啓蒙의 Pigboat Series는 처음 선보이는 것 같다. 일단, 겉으로 보기에 퀄리티가 괜찮아 보여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 과연 Enlighten啓蒙의 오리지널 제품인지는 모르겠다. 중국산이라고 너무 색안경을 끼고 보면 안 되겠지만 중국 카피/호환 회사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것이 Enlighten啓蒙이니 한 번 믿어 봐야겠다.

 

海豚이라는 단어를 보고 바다돼지?? 라고 단순 해석을 했는데 찾아보니 돌고래를 한문으로 海豚이라 표기하고 있는 것이었다. 하긴 돼지가 육상 동물 중에선 상당히 똑똑한 동물이니 유사하게 표현해도 틀리지는 않은 것 같다. 외관은 좀 많이 다르지만ㅋ LEGO의 Atlantis시리즈와 Deep Sea Explorers시리즈(City 시리즈의 별도 테마)를 구매할 시기를 놓쳐버린 한을 Enlighten啓蒙의 Pigboat Series로 해소해야겠다.

 

제조회사 : Enlighten啓蒙

제품번호 : 1215

 

 

 

심해공포증이 있어서 직접 바다 속을 탐험하기 두렵다. 장난감으로 대리만족하며 바다 속을 탐험해봐야겠다. -_-;;;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3개와 친절한 설명서 1부로 구성이 되어 있다. 총 100개의 부품을 조립하면 완성할 수 있다고 한다.

 

 

 

관측정 운전수 미니피규어와 잠수부 미니피규어를 먼저 조립하였다. 잠수부 같은 경우 깜빡하고 오리발 부품을 장착하지 못하고 사진을 찍었으니 참고하시길~

 

 

 

본격적으로 돌고래관측정(海豚观察艇) 조립에 돌입. 2명이 함께 조립을 하니 쉽게 진행이 되고 있다. 왠지 잠수부는 산소통을 메고 있어 동작이 힘들어 보인다. 

 

 

 

핵심이 되는 엔진 조립. 이 제품만 그런 것인지 모르겠지만 엔진 부품의 결착력이 살짝 약하여 조금 세게 힘을 주면 빠져 버리니 주의해야한다.

 

 

 

시야 확보가 용이한 덮개 부분. 물이 세어 들 수 있을지 모르니 꽉 맞물리게 조립을 하자. 참고로 유인잠수정으로 심해탐사가 가능한 나라는 5개국인데 중국의 유인잠수정이 가장 깊게 바다 속을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돌고래관측정(海豚观察艇) 완성. 관측정 상단에 거대한 작살은 실제로 발사 가능하다. 파워는 그리 높지 않지만 혹시 모르니 사람에게 발사하지는 말자.

 

 

 

해저의 신기한 광물을 관찰 중인 탐사원들. 집게사장(Eugene H. Krabs)이 있다는 것이 더 신기한 일이 아닌가? 그러거나 말거나 돌고래는 유유히 바다 속을 헤엄치며 즐기고 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