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도 그렇고 스파이더 맨(Spider Man)은 상당히 인기가 많은 슈퍼 히어로 중에 하나이다. 아무래도 영화의 영향이 크지 않았을까 싶다.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책을 읽고 팬이 되었다는 사람의 이야기는 찾아보기 힘드니. 물론 애니메이션과 만화책을 모두 찾아서 본다는 것도 무리이다. 워낙 많은 작품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한국에 정식 수입된 것은 그리 많지 않다.

 

지난 번 Dargo의 투명 블럭으로 만드는 슈퍼맨(Superman) 제품을 소개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엔 스파이더 맨(Spider Man) 미니피규어를 소개하려 한다. 슈퍼맨(Superman)과 스파이더 맨(Spider Man)의 에피소드가 하나 있는데 스파이더 맨(Spider Man)의 처음 표기법은 Spiderman이었다고 한다. 그런데 Superman과 너무 유사하여 Spider-Man으로 고쳤다고 한다.

 

제조회사 : Dargo

제품번호 : 842C

 

 

 

또 한번 기대를 하며 개봉을 해보려는 Dargo의 스파이더 맨(Spider Man) 미니피규어. 과연 이번에도 만족감을 선사해줄런지?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한 장, Dargo의 투명 블럭 제품들을 소개한 제품 소개서 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파이더 맨(Spider Man) 미니피규어 완성!!! 감탄사가 연발되는 품질까지는 아니라더라도 그럭저럭 괜찮았다. 쌩뚱맞은 무기는 여전히 이해가 안 되지만...

 

 

 

허공을 가르며 출동하는 스파이더 맨(Spider Man). 먹고 살기 힘들지만 그래도 히어로 활동을 열심히 하려는 그를 응원한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