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키티(Hello Kitty) 시리즈를 보다보면 어디까지 콜라보레이션이 이루어질지 궁금해진다. 유니세프 대사로도 활동한 적이 있고 심지어 미국의 하드락밴드 KISS와의 크로스오버 작품이 등장하기도 하였다. 평화와 사랑과 우정을 중시한다며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헬로 키티(Hello Kitty) 시리즈를 통해 마구마구 캐릭터를 팔아먹는다고 좋은 게 아니라 어떻게 이미지 관리를 해야되는 것인가를 배울 필요도 있을 것 같다.

 

헬로 키티(Hello Kitty) 시리즈를 만든 산리오(株式会社サンリオ)의 철저한 캐릭터 이미지 관리에도 불구하고 중국 카피 회사의 마수에는 벗어날 수 없었다. 일전에도 두 차례 JLB에서 나온 Hello Kitty시리즈 미니피규어를 소개한 바 있다. 확 끌릴만한 제품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저질 제품도 아니다.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은 옥스포드의 제품이 더 좋긴 하지만 저렴하게 미니피규어만 모으고 싶은 사람에게는 나쁘지 않은 제품 같다.

 

제조회사 : JLB

제품번호 : 3D18905

 

 

 

이번엔 보라색 옷을 입은 키티 화이트(Kitty White). KISS버전의 미니피규어를 카피하면 재밌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든다. 소송을 각오하고ㅋ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3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 귀여운 그림을 보고 카드 배틀을 즐길 사람이 있을까?ㅋ

 

 

  

진열대 위에 꽃이 한 송이 피었다. 그리고 알 수 없는 공구함 상자. 뭐 필요하면 자가 수리도 해야겠다만... 아무리 생각해도 공구함 상자는 키티 화이트(Kitty White)에겐 어울리지 않는다.

 

 

 

키티 화이트(Kitty White) 미니피규어 완성!!! 복불복일 가능성이 높겠지만 손 부품이 구멍에 잘 안 들어가서 혼났다.

 

 

 

악동 넬슨(Nelson)이 막대기에 생선을 꽂아 키티 화이트(Kitty White)를 희롱하고 있다. 왠지 키티 화이트(Kitty White)의 표정이 평화,사랑,우정 이미지 따윈 벗어던지고 저걸 죽여버릴까하는 것 같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