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잘 모르고 살아가지만 때를 놓쳐 후회하는 상황이 종종 생긴다. 어떻게든 시간을 붙잡으려 하지만 지나간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그 때는 그 때에만 주어지는 상황이다. 그래서 때가 되면 그 때를 잡아야 한다. 우리 인생에 있어 수많은 그 때가 있지만 LEGO 신제품이 나왔을 때, 그 때를 놓치지 말자. 절판이 되기 전까지 우리에겐 중요한 시간이다.

 

완벽하지 않더라도 그 때와 비슷한 상황이 다시 돌아오긴 한다. 비록 LEGO 정품으로 원하는 Pirates시리즈의 제품들을 구할 수 없지만 그와 유사한 제품들은 구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물론 유사 제품이라고 언제까지 기다려주지 않는다. 주어진 기회에 같은 제품이라도 가격을 비교해가며 구입하자.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주어진 기회를 헛되게 만드는 인간들이 종종 있으니 신중하게 기회를 잡을 필요가 있다.

 

제조회사 : Enlighten啓蒙

제품번호 : 304

 

 

 

중국에서는 진주를 明珠로 표기하는 것 같다. 이웃 국가이고 같은 한문 문화권에 속함에도 달리 표기하는 것이 신기하고 재미나다.

 

 

 

제품 구성은 설명서 1부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5개 그리고 돛과 돛대 각각 1개씩으로 되어 있다. 총 188개의 부품을 조립하면 완성할 수 있다고 한다.

 

 

 

미니피규어는 총 4개가 들어 있다. 해적 선원들의 얼굴들이 다 한가닥씩 하게 생겼다. 오히려 선장은 평범한 마스크.

 

 

 

본격적인 진주호(明珠号) 조립 시작! 선장이라고 놀 수 없다. 일전에도 말했지만 배 위의 해적들은 서로 긴장관계를 유지하며 수평적 조직체에 가깝게 구성된다. 선장이랍시고 마구 독재를 휘두르면 다음 날 아침을 바다 속에서 맞이할 가능성이 높다.

 

 

  

블럭 하나 하나에 장인정신을 깃들여 조립해야 한다. 바다를 가르며 상선을 털고 군함을 피해 도망가려면 튼튼해야 되지 않겠는가.

 

 

 

어느덧 모양을 갖추어 가는 진주호(明珠号). 갑판을 잘 덮어 두어야 폭풍우가 몰아쳐도 배가 침몰하지 않는다.

 

 

 

거의 다 완성이 되어가는 진주호(明珠号). 보통 대포는 선박 측면에서 발사하는데 크기가 크기이다보니 이해하고 넘어가야 될 것 같다.

 

 

  

최종 완성~~ 크기가 25cm에 육박하여 사진 한 장에 다 찍기는 무리이다. 또,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면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스포일링이 될 수 있으니ㅋㅋ

 

 

  

세월호 참사 유가족들에게 다시 한 번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정부는 더 이상 유가족과 국민들의 요구 조건을 무시하지 말고 받아들이길 바란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