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Transformers)> 세계관의 진정한 대인배 메가트론(Megatron). 오토봇(Autobot) 무리에게 아무리 깨지고 깨져도 불굴의 의지로 다시 일어나고 스타스크림(Starscream)같은 부하들이 아무리 뒷통수를 치고 반란을 일으켜도 용서하고 받아들이는 진정한 거인이시다. 메가트론(Megatron)이야 말로 진정한 자기 종족의 수호자이자 리더가 될만한 존재가 아닐까 싶다ㅋ

 

그래도 인사기용은 다시 생각해야될 필요가 있다. 아무리 포용력 있는 리더십을 이어가고 싶어해도 스타스크림(Starscream)같은, 그것도 부사령관급이나 되는 작자가 계속 반란을 일으키면 적절한 순간에 깨주어야 한다. 자꾸 봐주다보니 충신이라 일컬어졌던 사운드웨이브(Soundwave)나 쇼크웨이브(Shockwave)도 덩달아 반란을 일으키려고 하지 않았던가. 이제는 좀 더 과감해지는 메가트론(Megatron)을 보고 싶다.

 

제조회사 : YG

제품번호 : 12-6

 

 

 

옵티머스 프라임(Optimus Prime)이여~ 내가 대인배인 것은 내가 너보다 전지전능하기 때문이니라~ 메카!!!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2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1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제품도 역시 2in1 제품이다.

 

 

 

먼저 기본형 완성. 메가트론(Megatron)의 기본 변신 포맷은 커다란 총인데 오른팔에 달린 것은 조준경이 아닐까 싶다. 물론 변신은 불가능하다.

 

 

 

보라돌이로 변신!!! 커다란 총이 아주 인상적이다. 자신이 직접 변신을 못하니 대신 총을 구해 왔나 보다. 발사!!.. 라고 해봤자 탄환이 나갈리가 없다. -_-;;;

 

 

 

사운드웨이브(Soundwave)여~ 올스파크(Allspark)가 어디 숨겨져 있는지 찾아내라. 이제는 전쟁을 확실히 끝낼 것이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