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상어 한 마리가 해변으로 다가오고 있어요! 하지만 서핑하는 사람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네요! 해안 경비대 보트를 타고 현장으로 달려가 구명튜브를 던져주세요. 상어가 너무 가까이 오기 전에 서핑하는 사람을 보트에 태우세요! 해안 경비대 구조대원과 서핑하는 사람 등 액세서리가 달린 미니 피겨 2개와 상어 1마리가 들어 있습니다... 라고 LEGO홈페이지에 제품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다.

 

영화 <죠스(Jaws)>가 남의 나라 일은 아니다. 지구 온난화의 여파로 작년부터 동해안과 남해안에 상어가 출몰했다는 기사가 등장했으며 어민들이 사투 끝에 잡았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무엇보다 상어 중에서도 식인상어라 일컬어지는 청상아리, 청새리상어가 등장했다는 것은 매우 우려스러운 일이다. 서해안에서도 발견되었다고 하니 3면이 바다인 한국에서 안전한 바다는 더이상 없게 되었다. 피서철에 안전 수칙을 무시하고 바다에 뛰어드는 일은 없기를 바란다.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60011

 

 

 

아직 피서철은 아니지만 날씨가 더워진 관계로 한 번 시원하게 서핑 구조대(Surfer Rescue) 제품을 질러 봤다.

 

 

 

제품 구성은 친절한 설명서 1부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 스티커 1장, 상어 몸통 부품 1개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해안 경비대 구조대원 미니피규어와 서퍼 미니피규어 완성. 뒤에서 이들을 노리고 있는 그림자는 무엇인가!!!

 

 

 

열심히 해안 경비대 보트를 만들고 있는 구조대원. 서핑을 즐기러 가던 서퍼는 잠시 걸음을 멈추고 구경하고 있다.

 

 

 

나에게는 스티커 붙이는 일이 가장 까다롭다. 어찌저찌하여 붙이긴 했지만 조금씩 다 삐뚤어져 있는데 다른 분들은 이런 일이 없기를~

 

 

 

최종 완성!!! 뒤에서 상어가 사람들을 노리고 있다. 최대한 속도를 내어 상어가 오지 못하는 수심의 해변가로 도망가자!!!

 

 

  

잠깐~ 이 양반은 누구시길래 온몸에 은빛으로 칠하고 서핑을 즐기시나? 지구의 바다 서핑에 맛들린 실버 서퍼(Silver Surfer)는 지구 정복 따윈 잊은지 오래~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