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The Avengers: Age of Ultron)>을 보고 느낌이 충만해 인근 동네완구점에서 구입한 DUO LE PIN TOYS의 울트론 프라임(Ultron Prime) 미니피규어. 하지만 영화에 등장했던 모습과 다른 부분(특히 얼굴)이 있어 이게 뭔가 싶어 구글 이미지를 열심히 검색해보았더니 애니메이션과 만화에 등장하는 모습을 따라한 것이었다. 이왕이면 영화에 등장하는 디자인을 참고하지 왜 그랬을까?

 

원작 만화에서는 슈퍼 히어로들을 능히 능욕하고도 남는 능력치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영화에서는 조금 약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영화라는 현실적 한계성에서 너무 과도한 능력을 부여하면 여러가지로 피곤해질테니 이해가 가지만 그래도 조금만 더 강하게 만들었으면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인류 멸망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울트론 프라임(Ultron Prime) 미니피규어를 만들어 보자.

 

제조회사 : DUO LE PIN TOYS

제품번호 : DLP9005

 

 

 

얼굴은 코믹스 버전인데 몸통은 또 LEGO의 울트론 얼티밋(Ultron Ultimate)을 카피했다. 참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이 한 몸에 녹아졌구나~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3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카드에 인쇄된 이미지들도 천천히 감상하고 조립에 들어가보자~

 

 

 

일단 기본판 완성. 얼래~ 얼굴은 제품명에 어울리게 LEGO의 울트론 프라임(Ultron Prime)을 카피했다. 한 몸에 3가지 정체성이 섞여 있구나.

 

 

    

탈부착이 가능한 가면을 씌워 주고나면 모두 완성.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짬뽕된 디자인의 제품이라 나름 재밌기도 하다.

 

 

 

잠깐 이봐들~ 한 명을 여러명이 때리는 것은 도리에 어긋난 반칙이라고!!! 울트론 프라임(Ultron Prime)의 인류 말살 프로젝트는 다음 번으로 미루어야 될 것 같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