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Iron Man시리즈는 SY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사고보니 LEBQ였다. 대륙의 LEGO카피 회사들의 관계성은 도무지 파악이 어렵다. 무제한적인 경쟁 관계인가? 아니면 상생적인 관계인가? 여하튼 LEBQ의 Iron Man시리즈를 구입하게 되었고 최근 퀄리티가 좋아지고 있지만 SY에 비하면 다소 떨어지는 편이라 조금 걱정이...

 

이번 제품은 마크22 핫로드(Mark22 Hotrod). 영화 <아이언 맨3(Iron Man 3)>에서 이른바 '하우스파티 프로토콜'씬에서 등장한다고 하는데 토니 스타크(Tony Stark)가 입으려다 파괴된 그 슈트가 맞는지 모르겠다. 여하튼 검색을 해보니 설정상 워 머신 마크2 패트리어트(War Machine Mark2 Patriot)의 프로트타입이라고 한다. 애칭인 핫로드(Hotrod)는 핫로드라는 자동차의 디자인을 참고하여 만들어서 그렇게 불리어 진다고 한다.

 

제조회사 : LEBQ

제품번호 : 1726

 

 

 

다리 부분의 디자인이 바로 그 핫로드라는 자동차의 프린팅을 참고하여 칠해진 것이다. 아마도 자동차를.. 그 중에서도 클래식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알고 있을 것이다.

 

 

 

제품 구성은 부픔들이 담겨진 비닐팩 한 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종 완성 모습. 예상대로 SY보다는 프라스틱의 품질이나 완성도가 떨어진다. 엔진 출력을 표현하는 블럭도 싸구려 느낌이 들고... 역시 카피 제품답다.

 

 

 

워 머신 마크2 패트리어트(War Machine Mark2 Patriot)와의 만남. 이봐~ 내가 원조격이라고~ 큰 형님뻘이라고나 해야할까~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