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이야기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최근에 알게 되었지만 백설공주이야기의 원제작자(각색가??)는 그림 형제였다. 워낙 유명한 이야기라 누가 만든 소설인지는 찾아볼 생각도 안 했다. 이 작품을 다시 한 번 전세계에 인지도 있는 작품으로 만들어 준 것은 Walt Disney사의 장편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싶다. 당시엔 대부분의 평론가나 영화 관계자들이 Walt Disney의 파산을 예고했다고 한다. 하지만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지금의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회사가 될 수 있었던 것.

 

그와는 상관없이 중국의 카피회사들은 일단 찍어내는듯 하다. LEGO가 Walt Disney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Disney Princess시리즈를 발매했는데 지금 소개할 제품의 원형은 없다. 백설공주(SnowWhite) 미니피규어가 있긴 있지만 모습이 전혀 다르다. 따지고보면 LEGO Friends의 제작 스타일을 모방한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보자면 JLB에서 상당한 도전을 했다. 물론 제품의 퀄리티는 기대를 하기 어렵지만...

 

제조회사 : JLB 

제품번호 : M1006-3

 

 

 

혹시나 시간되는 사람은 백설공주이야기의 원본을 찾아서 읽어보시길 바란다. 무삭제본을 읽어야 그림형제의 의도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와 스티커 한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왠일로 카드가 아닌 스티커가 들어 있어 나름 신선했다.

 

 

 

먼저 진열대 완성. 전형적인 구조의 꽃과 귀여운(?) 새가 함께 들어 있다. 새의 얼굴을 자세히 보면 알 수 있는데 프린팅이 개판이다.

 

 

 

짜잔~ 보라색 상의와 누런색 긴 치마를 입은 백설공주(SnowWhite) 완성. 손에는 악보를 들고 있다. 참고로 백설공주(SnowWhite)의 안면 프린팅이나 프라스틱의 상태가 별로인데 이쁘게 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사진빨이니 속지 말자.

 

 

 

저기 지나가는 드워프는 우리가 찾는 난장이는 아닌 것 같지? 왠지 잘못 말을 붙였다간 도끼로 이마가 까일지 모르겠구나~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