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 헬로키티 글로벌 피규어 영국 헬로키티

제조원 : hongya(hk) toys trade.. ltd.

판매원 : (주)롯데리아

제조일 : 2015. 05.

형   식 : 완성

 

지난 번에 JLB의 Hello Kitty시리즈에 있는 미니피규어들을 다루면서 헬로 키티(Hello Kitty)에 관한 썰은 많이 풀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여하튼 간에 발매 당일 3시간 일찍 갔다는 이유로 구매를 하지고 못하고 있다가 이제사 구입하게 된 헬로키티 글로벌 피규어 시리즈. 몸에 좋지도 않은 햄버거를 배가 너무 고파 우걱우걱 쌉어먹으며 흐뭇하게 바라보았다.

 

세트를 사면 골드 헬로키티를 획득할 수 있지만 왠지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는 않았다. 오직 한국에서만 판매한다는 한정판이니 1~2개 단품으로 구매를 해도 나름 만족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 중에 고른 것이 영국 헬로키티. 설정상 헬로키티는 영국 런던에 살고 있으니 국적에 맞게 구매한 것이다. 혹시나 말하지만 (주)산리오코리아와 (주)롯데리아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판매하는 것이다.

 

 

 

왜 영국 헬로키티를 골라냤고 묻는다면 그냥 영국 국기 유니온 잭이 이뻐서라고 대답해줄 수 있다. 그렇다고 영국이란 나라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냥 국기가 이쁘다.

 

 

 

자세히 보니 몸통의 프린팅 상태가 깔끔하지 못하다. 싸게 파는 것에는 역시 이유가 있는 것인가? 프린팅의 퀄리티는 복불복이려나?

 

 

 

역시 이유가 있다. 뒤늦게 발견하였지만 Made in China. 중국제품이라고 너무 선입견을 가지면 안 되겠지만 아직까지는... 물론 수입원이나 판매원에서 요구한 단가에 맞추기 위해 품질이 다소 낮은 제품을 만들어낸 것인지도 모른다.

 

 

 

반갑다 친구야~ 근데 너 머리 크기가 장난이 아니구나?? JLB의 Hello Kitty시리즈에 있는 미니피규어들이 반겨주지만 인신공격성 발언에 영국 헬로키티의 마음은 조금 상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