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의 세계에서 재산 순위 1,2 위를 다투는 슈퍼 갑부 배트맨(Batman). 넘쳐나는 돈만큼 다양한 무기, 탈것, 슈트 등을 보유하고 있다. 당연히 라이센스 제품들도 그 영향을 받아 다양한 배트맨(Batman) 제품들을 마구 쏟아내며 매니아들의 지갑을 가볍게 만들어주었다. LEGO라고 예외는 아니어서 2006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배트맨(Batman) 제품들을 내놓았다.

 

카피 회사들도 그에 상응하여 다양한 카피 제품들을 내놓았는데 Dargo의 이번 배트맨(Batman) 제품은 재밌는 조합을 보여 주고 있다. LEGO 76000제품의 북극 배트맨(Arctic Batman) 미니피규어와 근원을 알 수 없는 탈것을 같이 조합하여 출시하였다. 이러한 독특한 발상에 박수를~ 물론 그렇다고 무단 카피가 합리화 될수 없다.

 

제조회사 : Dargo

제품번호 : 824

 

 

 

상자가 구겨져 있는 것은 이 제품을 파는 가게에서 이전에 급작스럽게 소나기에 내렸을 때 대비를 못하고 있다가 비에 젖어 구겨지게 된 것이라고... 덕분에 1,000원 싸게 샀다.

 

 

 

제품 구성은 친절한 설명서 한 부와 탈것 부품들이 담겨 있는 비닐팩 한 개, 미니피규어 부품들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한 개로 이루어져 있다.

 

 

 

북극 배트맨(Arctic Batman) 완성. 새로운 배트맨(Batman) 미니피규어가 생겼다. 다양한 미니피규어를 모으는 재미도 쏠쏠~

 

 

 

역시 배트맨(Batman)하면 노란 바탕 안에 검은색 박쥐 이미지가 있는 로고를 빼놓을 수 없다. 이렇게 로고가 박힌 탈것을 누가 감히 뺏어탈 수 있겠는가.

 

 

   

지금 만들고 있는 탈것은 어떤 것을 카피했을려나? 처음엔 프로모션 상품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다. 혹자의 말처럼 배트보트(Batboat)와 비슷해보이기도 하고 해외의 어떤 블로거의 창작 작품과 비슷하기도 하고... 과연 뭘까나?

 

 

 

일단 완성. 뭔지 몰라도 잘 사용하면 그만이지~ 이것을 타고 북극으로 가보자. 인간때문에 점점 삶의 터전을 잃어가는 북극곰을 위로해주고 올까? 인간때문에 맨살이 벗겨져 죽어나가는 하프물범을 구해주러 갈까?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