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명 스캇 서머스(Scott Summers). 어렸을 때 비행기 추락 사고를 경험한 후 눈에서 빔이 나가는 초능력을 얻었다고 한다. (이 빔은 열에너지가 아니라 충격을 에너지로 전환하여 방출하는 것이라고 한다) 그러다가 제이비어(Xavier)교수의 구원을 받고 그의 첫 학생이 되었고 후에 엑스멘(X-Men)을 이끌어가는 리더가 된다.

 

영화에서나 만화 초기 스토리에서나 울버린(Wolverine)의 활약상에 존재감이 묻혀 있지만 본토인 미국에서는 지금 인기가 상종가를 치고 있다고 한다. 엑스멘(X-Men)에 대적하는 안티 히어로가 되면서 부터라는데 워낙 세계관이 다채롭게 변하는 것이 미국 히어로물 만화인지라 앞으로 또 어떻게 변화할지 모르겠다. 진 그레이(Jean Grey)와 정상적인 부부관계가 성립될 수 있을까?

 

제조회사 : HSANHE

제품번호 : 6308

 

 

 

지난 번 소개한 바 있는 HSANHE의 제품이다. 나노블럭처럼 작은 것은 아니지만 나노블럭같은 느낌이 드는 규정하기 애매모호한 위치에 있다.

 

 

 

제품 구성은 친절한 설명서 한 부와 부품들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한 개로 구성되어 있다. 총 62개의 부품을 조립하면 완성할 수 있다고 한다.

 

 

 

지난 번 원더우먼(Wonder Woman) 제품은 하체부터 차곡차고 쌓아가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제품은 몸통부터 조립을 시작한다.

 

 

 

다리와 팔을 조립하면 몸체는 완성. 디자인은 만화판 두번째 코스튬 버전을 참고한 것 같다. 참고로 팔은 앞뒤 회전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머리를 조립. 눈에서 에너지 광선을 방출하는 모습을 묘사했는데 구입하게 된 계기도 이 표현때문이다.

 

 

  

최종 완성. 옵틱 블래스트를 발사하는 사이클롭스(Cyclops). 나에게 루비 석영으로 만들어진 안경을 네놓으면 발사를 멈춰주마!!!

 

 

 

자신의 동상이 설립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엑스멘(X-Men) 동료들과 함께 방문한 사이클롭스(Cyclops). 연인인 진 그레이(Jean Grey)와 기념 사진을 찍을려고 한다. 헌데 저 멀리서 울버린(Wolverine)이 지켜보고 있구나.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