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 힐(Maria Hill)은 최근에 만들어진 마블(Marvel)의 주요 등장 인물이다. 쉴드(S.H.I.E.L.D)의 부국장으로 닉 퓨리(Nick Fury)국장 다음의 2인자인데 두드러진 활약은 크게 없지만 요소요소마다 등장하여 재역할은 충실히 해내는 캐릭터이다. 아마 다른 사람들도 대부분 나처럼 영화를 통해 마리아 힐(Maria Hill)을 알게 되었을텐데 캐나다 태생의 코비 스멀더스(Cobie Smulders)가 역할을 맡고 있다.

 

최근 등장한 캐릭터인지라 LEGO Marvel Super Heroes 제품에서도 등장하는 제품은 딱 하나인데 그것이 공교롭게도 매니아들의 꿈이라 불리는 76042 The S.H.I.E.L.D Helicarrier에 등장한다. 다시 말하면 마리아 힐(Maria Hill) 미니피규어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못하다는 거. 그러나 우리의 카피회사 SY가 깔끔한 카피 제품으로 마리아 힐(Maria Hill) 미니피규어를 선사하였다. 물론 정품이 아니라서 정품매니아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은 아니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75

 

 

 

마리아 힐(Maria Hill)이 들어 있는 비교적 저렴한 LEGO 제품이 나오지 않는다면 평생 못 만나 볼 수 있어서 일단 카피 제품으로 만족해야겠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한 개로 구성이 되어 있다. 자세히 보면 부품들이 완전 분해되어 있어서 조금이나마 손맛을 볼 수 있었다.

 

 

 

얼굴은 온화한 표정과 화난 표정, 양면 프린팅이 되어 있다. 놀랍게도 오른쪽에 쉴드(S.H.I.E.L.D) 마크도 프린팅이 되어 있다. 보통 카피 제품들은 팔, 다리 프린팅까지 카피를 하지 않던데... SY의 놀라운 장인정신(?)!!!

 

 

 

진열대까지 모두 완성.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프라스틱의 질이나 프린팅 모두 SY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이제 오리지널 제품을 만들어 보았으면~ 언제까지 카피회사로만 머물 수 없잖아~

 

 

 

닉 퓨리(Nick Fury) 국장의 작전 브리핑. 자~ 내가 죽은 척 할께~ 너는 다른 일자리 알아 봐~ 그리고 나중에 짜잔하고 만나자 알았지?? 왠지 스포일인 것 같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