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을 맞이한 토끼 캐릭터 미피(Miffy)가 등장하는 동화책을 보며 유년 시절을 보냈다. 단순하지만 귀여운 캐릭터의 매력에 빠져 동화책을 보고 또 보고 했었는데 그게 벌써 30년전 일이라니!!!! 나이를 먹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늙기는 싫단 말이닷!!! 미피(Miffy)의 본명은 Nijntje Pluis인데 발음하기 쉬운 Miffy로 바꾸었다고 한다. 덕분에 미니피규어의 준말인 미피와 같아서 한국어로 미피를 검색하면 조금 불편하다.

 

그런 미피(Miffy)가 토미카(トミカ)시리즈와 만났다. タカラトミー에서 만드는 토미카(トミカ)시리즈도 알고보니 하위 제품을 분류하고 있는데 미피(Miffy)가 토미카(トミカ) 가 만난 드림토미카 미피(ドリームトミカ ミッフィー)는 ドリームトミカ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이며 ドリームトミカ시리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속해있는 시리즈이다. 이 시리즈에 속한 다른 제품들도 상당히 땡기는데 어릴 적 추억이 떠올라 드림토미카 미피(ドリームトミカ ミッフィー)를 먼저 집어 들었다.

 

제조원 : Made In Vietnam

판매원 : タカラトミー

제조일 : 2015. 03

형   식 : 완성형

 

 

 

입이 똥꼬모양이라는 놀림을 받은 적 있는 미피(Miffy). 작가인 딕 부르너(Dick Bruna)에 따르면 코와 입을 단순한 시켜 합친 것이라고 한다. 그러니 놀리지 말자!!!

 

 

 

제품 구성은 완성 제품이 들어 있는 비닐팩 한 개와 이벤트 홍보지 한 장으로 구성되어있다. 앙케이트에 참여하고 선물 받으라는건데 일본어를 잘 모르니 패스~

 

 

 

드림토미카 미피(ドリームトミカ ミッフィー) 45도 각도로 본 앞뒤 모습. 앙증맞은 모습으로 운전하고 있는 미피(Miffy)만으로 이 제품은 소장 가치가 있는 것 같다ㅋ

 

 

  

하지만 어렸을 때 보던 미피(Miffy)가 더이상 아닌 것 같다. 어쩐 일인지 경찰과 추격전을 벌이고 있는 미피(Miffy). 어른의 세계는 이런 것인가!!!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