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지구와 닮은 행성이 발견되었다는 기사가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지구와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더욱 주목을 받았는데 행성의 명칭은 글리제 832c. 지구와는 16광년 정도가 떨어져 있다고 한다. 보다 면밀한 연구를 통해 살펴보아야 하지만 생명체가 살만한 곳인지, 생명체는 존재하지 않더라도 생명체가 발생할 가능성은 있는지 이후의 소식이 기대가 되긴 한다.

 

그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NASA에서도 지구와 비슷한 형태의 행성을 발견했다고 한다. 행성의 명칭은 케플러 452b. 지구와는 1400광년 떨어져 있다고 한다. 지구처럼 태양과 매우 비슷한 특징의 모체 항성의 궤도를 돌고 있으며 역시 보다 면밀한 연구가 필요한 행성이다. 만약 이제껏 인간들이 발견한 지구와 비슷한 행성들이 진짜 생명체가 살만한 곳이라면 지금 소개할 장난감은 리얼리티한 블럭 장난감이 될 것이다.

 

제조회사 : 재미존

제품번호 : no.007

 

 

 

원제조원은 PEIZHEI toys라는 중국 회사인데 일단 정식 수입 및 판매원은 재미존라는 한국 회사이다. 특이하게도 사용연령을 개월수로 표시했다. 37개월이면 일단 3살은 넘겨야 되는군.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한 개와 친절한 설명서 한 부로 구성되어 있다. 총 60개의 부품을 조립하면 완성될 수 있다고 한다.

 

 

 

먼저 조종사 미니피규어 완성. 그런데 복장이... 과연 이러한 복장으로 우주를 탐험할 수 있는가??? 앞서 말한 지구와 닮은 행성이 실제 지구와 같다면 가능하겠지만~

 

 

 

차량의 기본 틀을 먼저 조립하자. 기본 틀 부품들이 모두 검은색이라 헷갈리 수 있으니 설명서를 잘 보고 조립해야 한다.

 

 

 

차근차근 완성되어가고 있는 우주탐험차. 그렇게 멋있다는 생각보다는 정말 아이들이 커스텀으로 만든 느낌이 든다.

 

 

 

바퀴는 모두 프라스틱 재질이다. 바퀴를 끼운 뒤 하얀 캡 블럭을 바퀴 중앙 홈에 조립하여야 안정된 4륜 구동(?)을 맛 볼 수 있다.

 

 

 

우주탐험차가 끝이 아니다. 교신장치처럼 보이는 물건도 조립을 해줘야 한다. 노란색 안테나 부품은 그닥 안정적으로 결착이 되지 못하니 휭휭~ 돌아가도 무시해버리자~

 

 

 

최종 완성!!! 만들기는 그리 어렵지 않지만 아까 말한 것처럼 아이들이 남은 블럭으로 만든 커스텀 작품 같다. 어떤 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여 산 것이니 특별히 아쉬움이 남지는 않는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