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봐도 여자아이를 타겟팅하여 만들어졌다고 유추할 수 있는 LEGO의 Friends시리즈는 2012년 발매되어 현재까지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 블럭 제품뿐만 아니라 TV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국내에서 방영이 된 적 있다. Friends시리즈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면 인기가 없지 않는 듯 하다.

 

Friends시리즈를 이끌어가는 주인공 5인방이 있는데 안드레아(Andrea)가 그 중 한 명이다. 뮤지션이 꿈인 그녀는 노래 부르고 춤추는 것을 좋아하며 피아노 연주에도 능하다. 예술가의 기질이 있어서 그런지 상상력이 넘쳐나는데 조금 오바하는 경향도 있다. 블럭 제품에는 주인공 5인방이 같이 들어 있는 제품이 없다고 한다. 중복되는 캐릭터 모으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좀 짜증나는 시리즈일 듯 하다.

 

제조회사 : JLB

제품번호 : M1001-6

 

 

 

JLB에서 그것을 노리고 만든 것이라고... 판단한다면 너무 오바인가ㅋㅋ 여튼 따로 캐릭터를 모으는 사람에게는 도움이 될지 모르겠다. 일단 정품이 아니니...

 

 

 

일단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한 개와 스티커 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티커 모으는 사람들에겐 흥미로운 제품일지도 모르겠다.

 

 

 

카피 제품의 복불복인지도 몰라도 원본이나 포장 상자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눈이 정면을 바라보지 않고 우측상단을 쳐다보고 있다. 단순 프린팅 미스일려나?

 

 

 

예의 바른 몸의 구조로 인하여 인사하기 편하다. 여하튼 진열대와 함께 최종 완성. 이제 친구들을 만나러 가볼까?

 

 

 

미장원에가면 친구들이 많을 것 같아 들렸는데.... 이런 모두 같은 말총머리 스타일이다. 이 동네는 말총머리를 해야만 친해질 수 있는 동네인가? 안드레아(Andrea)는 왠지 불안해졌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