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난은 자신의 전함 다크 아스터에 탑승하여 거대한 네크로크래프트 함대를 지휘하는 전투 사령관이에요. 로난에게 중요한 것은 오직 힘뿐이지요. 그에게 약하다는 것은 질병이자 우주 전체로부터 비난받아야 할 용인할 수 없는 범죄랍니다. 위협적인 코즈미로드로 무장한 로난은 총체적 혼든을 일으키는 것이 유약함을 떨쳐 버리는 길이라 믿고 있으며, 자신의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초능력 아이템을 찾는답시고 너무 많은 세상을 파괴했어요... 라고 LEGO 홈페이지에 로난(Ronan)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다.

 

원래 풀네임은 Ronan the Accuser. 크리 제국 소속이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Guardians of the Galaxy)>에서는 타노스(Thanos) 밑에서 일하는 것으로 나오지만 원작 만화에서는 특별판을 제외하면 타노스(Thanos)와는 전혀 인연이 없다고 한다. 또 캐릭터의 포지션도 악당과 영웅을 오묘하게 왔가갔다한다고... 이 제품은 LEGO를 통해 나왔지만 DECOOL에서 카피하여 판매하는 것이다. 크리 제국의 명예를 중요시 여기는 로난(Ronan)을 조립해보자.

 

제조회사 : DECOOL 

제품번호 : 0175

 

 

 

만화 원작 팬들은 영화에서 로난(Ronan)이 악당으로 등장하여 상당히 아쉬웠다고 한다. 그래도 영화상에선 나름 최종 보스격이니 조금 다행이었다고...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한 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한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최종 완성!!! 강력한 충격파를 발생시키는 양손 망치가 무기로 들어 있다. 이걸로 잔다르행성을 파괴하고 우주를 쓸어볼까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Guardians of the Galaxy)와 최후의 사투!!! 스타로드(Starlord) 죽어랏!!! 하지만 영화의 결말을 대부분 알고 있듯이... 시to the망ㅋㅋㅋ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