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간에서는 죽는 것이 취미라고 불리는 옵티머스 프라임(Optimus Prime). 최근에 나온 실사판 영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Transformers : Revenge Of The Fallen)>에서도 죽었다가 부활한다. 성격이 워낙 헌신적이어서 동료나 인간을 살리려다가 죽을 수 밖에 없다는 팬들의 해석이 있을 정도. 헌신적인 리더의 모습은 어떤 면에서 본받을만 하지만... 핵심적인 리더가 죽어버리면 그 그룹에게 또 다른 고난이 아닐까?

 

여하튼 인기가 있는 캐릭터 답게 설명하면 실례일 정도로 다양한 장난감들이 나왔으며 블럭 쪽에서는 Hasbro의 Kre-o가 유명하다. 중국의 카피 회사들은 주로 Kre-o의 Transformers제품들을 카피하고 있는데 같은 중국 카피 회사로 보이는 OK智慧园은 Kre-o방식이 아니라 LEGO방식을 따라한 것이 조금 색다르다.

 

제조회사 : OK智慧园

제품번호 : A02-1

 

 

 

뭔가 색다른 느낌의 옵티머스 프라임(Optimus Prime). OK智慧园은 나름 두 가지 버전의 옵티머스 프라임(Optimus Prime)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 제품은 그 중 하나이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겨 있는 비닐팩 한 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세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얼굴은 양면 페인팅으로 되어 있는데 굳이 이럴 필요가 있을려나 싶다. 졸지에 가면을 쓰는 설정이 되어 버린 옵티머스 프라임(Optimus Prime).

 

 

 

최종 완성!!! 진열대는 재밌게도 가운데에만 미니피규어를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양손에 무기를 든 옵티머스 프라임(Optimus Prime)의 모습이 인상적.

 

 

 

애증이 쌓일대로 쌓인 메가트론(Megatron)과의 결전!!! 이제 그만 싸우고 평화롭게 공존할 때도 되지 않았나?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