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을 사면 음료수를 주는 '변신자동차 또봇 오렌지'. 무려 6년근 홍삼 농축액이 70mg이나 들어 있다고 하는데 그딴건 관심없고 작년까지만 해도 초절정 인기를 구가하며 부모등골브레이커로 등극한 <변신자동차 또봇>의 미니피규어가 가지고 싶어서 구매를 했을 뿐. 요즘 장난감 매장에 갈 시간이 없어서 현장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겠지만 여전히 인기가 있을려나??? 애니메이션은 꾸준히 방영하는 것 같더만...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변신자동차 또봇>은 국내 굴지(?)의 완구회사인 영실업과 기아 자동차가 협업하여 만든 완구이다. 이미 자동차를 모티브로 변신하는 로봇물들은 상당히 많이 나왔지만 한국 제품 중 이렇게 인기를 구가하는 제품은 없는 듯 하다. 더불어 애니메이션도 인기 있고 성인들 중에서도 나름 챙겨 보는 사람도 있으니 영실업은 상당히 성공적인 경로를 가는 듯 보인다. 단, 한 때의 돈벌이로 끝낼 것인지 또봇세대를 계속 양산하여 꾸준히 먹고 살아갈 문화컨덴츠로 만들어 갈 것인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모델명 : 변신자동차 또봇

제조자 : DONGGUAN CHANGPNGGUANGDA TOYS PRODUCTS FACTORY

수입자 :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판매자 : (주)케이에프앤비

제조일 : 2015

 

 

 

장난감을 사니 음료수를 주는 친절한 세상ㅋㅋㅋ 하지만 아직 한국 식완(食玩) 시장은 인기에만 편승하여 저급 제품을 판매한다는 인상을 지울 수 없다.

 

 

 

가장 기대되는 장난감 개봉. 어떤 메카인지 애니메이션을 성실히 본 사람들은 실루엣만 보고도 알 것이다. 바로 또봇 쿼트란. C, D, R, W가 4단 합체하면 또봇 쿼트란이 된다.

 

 

 

중국업체에서 만든 제품답게 도색이 그닥 꼼꼼하게 칠해져 있지 않다. 그나마 미스칠이 별로 없다는 것에 안도해야할 것 같다. 열쇠고리 줄이 상당히 눈에 거슬린다.

 

 

 

족쇄와 같은 열쇠고리 줄을 끄끊어내고 새롭게 태어난(?) 또봇 쿼트란. 파워 특화형 또봇답게 힘 좀 써보자!!! (어디서?) 저 뒤에 <로봇트레인>의 알프와 케이가 지켜보고 있다. 음~ 서로 친구하면 되겠구나.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