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Star Wars : The Force Awakens)>가 개봉하여 덕후들과 연말연시 재미난 영화를 보려는 사람들의 관심이 쏠려 있다. 영화에 대한 평가는 둘째치고 23800만달러라는 미국 내에서의 흥행 성적은 무시무시하다. 건국신화가 없는 미국에서 그 대체물이 <스타워즈(Star Wars)>라는 말은 농담이 아닌듯.

 

이번에 소개할 SY의 울프팩 클론 트루퍼(Wolfpack Clone Trooper)은 역시나 LEGO의 제품을 카피한 것인데 지난 번에도 이야기했지만 다양한 클론 트루퍼(Clone Trooper)들의 활약상은 영화보다는 애니메이션에 보다 자세하게 나온다고 한다. 물론 나는 애니메이션을 감상하지 못하였기에 울프팩 클론 트루퍼(Wolfpack Clone Trooper)의 활약상을 자세히 설명하기 어렵다. 다만 늑대 문양이 새겨진 아머가 멋있어 보인다고 말하는 것 밖에...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65

 

 

 

LEGO에서 울프팩 클론 트루퍼(Wolfpack Clone Trooper)을 만날 수 있는 제품은 7964번 제품과 75045번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들어 있는 비닐팩만으로 되어 있다. SY제품은 카피 제품 치고 깔끔한 편이라 쓸데없는 부속물들이 없어도 되긴 하다만...

 

 

 

클론 병사들은 확실히 헬멧을 쓰는 쪽이 더욱 폼이 난다. 헬멧 프린팅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그렇게 보이는 듯.

 

 

 

진열대와 함께 최종 완성. 악세사리는 블래스터 총과 쌍안경이 들어 있다. 그렇다면 이제 소집을 해볼까!

 

 

 

드로이드 군단의 침략을 대비하여 제104 전투 대대 울프팩 클론 트루퍼(Wolfpack Clone Trooper)은 집결하라!!! 클론 사령관님이 도착하기 전까지 이곳을 사수해야 된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