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몽을 연상시키는 Kinder JOY 제품 시리즈가 온라인 상에서는 상당한 돌풍인 것처럼 보이는데 내가 들렸던 편의점, 마트들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었고 심지어 몇몇 곳은 쌓아놓고 판매하고 있었다. 평소 유행이 번개처럼 스쳐지나가는 한국의 소비현상을 한 번 겪은 것인지 적어도 나의 행동 반경 안에서는 쉽게 구할 수 있다.

 

그런데 평소에 보던 Kinder JOY 제품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 눈에 들어 왔다. 오잉~ 하며 물건을 집어 들었고 제품을 감싸고 있는 은박지에는 Kinder Überraschung라는 문구가 쓰여져 있었다. 느낌상 독일어 같은데 확인해보니 독일어가 맞았고 Überraschung는 Surprise와 같은 뜻을 가진 놀람, 놀라게 함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 과연 어떤 내용물로 나를 놀라게 해줄지 조심스럽게 은박지를 까보았다.

 

모델명 : Kinder Überraschung

제조일 : ???

 

 

 

은박지에 쌓여 있는 제품을 보니 더욱 더 강렬한 에그몽의 추억이 떠오른다. 자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불확실성의 즐거움을 느껴볼까나~

 

 

 

개봉박두!!! 제품 구성은 장난감 부품들, 제품설명서 1부, 제품 유의사항 1부로 이루어져 있다. 유의사항은 한국어가 없는 것을 보니 직수입인가???

 

 

 

아주 작고 귀여운 공룡이다. 스테고사우루스(Stegosaurus)를 연상시키는 장난감인데 명칭은 부여되어 있지 않다. 다만 제품번호가 FF060A로 나와 있다.

 

 

 

이 장난감의 특징이라면 사진처럼 분해하여 그림을 대고 그릴 수 있다는 점이다. 필기구를 이용하면 화석 모양의 그림을 손쉽게 뚝딱~ 화석들을 마구마구 만들어 내어 우리 후손들의 고고학 연구를 방해해보자ㅋ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