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 쇼킹, 나는 몬스터 로커!" 어느 날 괴물 과학자가 소문을 듣자하니 다른 미친 과학자들이 멋진 수제품 괴물들을 만들고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자기도 그런 괴물을 만들어 내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그런데 괴물을 만드는 중간에 틀어 놓았던 음악이 아마도 괴물의 머릿속에 들어가 버린 것이 틀림없어요. 왜냐고요? 절대 최강의 로큰롤 괴물이 만들어졌거든요.

 

몬스터 로커는 글자 그대로 록 음악을 통해 자신을 재충전한답니다! 기타를 퉁기며 록 음악을 연주할수록 전기가 더 많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전원 공급 장치와 앰프가 몸 안에 함께 들어 있는 셈이예요. 그의 음악이 절정에 달할 때면 기타에서 섬뜩한 소리가 울려 나오는데, 가고일이 깨어나고 늑대 인간의 머리털이 쭈뼛 서며 좀비가 발끝으로 탭댄스를 출 정도라니까요!... 라고 LEGO 홈페이지에 몬스터 로커(Monsterrocker)에 대한 소개글이 나와 있다.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71010

 

 

 

2015년의 할로윈을 기념하여 발매된 Minifigures 14 시리즈에는 언제나처럼 총 16종류의 개성넘치는 미니피규어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과연 어떤 미니피규어가 나올지 기대했는데 몬스터 로커(Monsterrocker)가 등장.... 절대 좀비 치어리더(Zombie-heppekorspige)가 나오지 않아 실망한 것은 아니다.

 

 

 

머리에 머리를 하나 더 얹어 대두 프랑켄슈타인의 느낌을 재현하였다. 자물쇠가 달린 목걸이가 로커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다.

 

 

 

리사(Lisa)를 찾아간 몬스터 로커(Monsterrocker). 함께 밴드를 만들지 않겠느냐고 진지하게 제안을 하고 있다. 멋진 밴드가 나올 수 있을까나? 은근 리사(Lisa)에게 밴드 제안이 많구나.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