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상품화가 가능한 영화나 애니메이션이 새롭게 개봉되면 완구시장도 바빠진다.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제품은 물론이거니와 그와 관련된 제품들도 준비해야되기 때문. 또, 개봉 시즌과 맞추어 제품들이 나와야 분위기를 타서 판매실적이 올라갈 수 있으니 시기와 판로 확보는 필수. 물론 중국 카피 제품도 예외없이 바쁘다.

 

오늘 소개할 JINRUN이라는 회사는 어느샌가 불쑥 만들어진 중국의 브릭 카피 회사이며 Space Wars라는 시리즈로 여느 카피 회사들처럼 LEGO의 <스타 워즈(Star Wars)>에 등장하는 미피들을 카피하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그 중에 스톰트루퍼(Stormtrooper)도 있는데 <스타 워즈(Star Wars)> 시리즈 중에서도 <스타 워즈 반란군(Star Wars Rebels)>에 등장하는 버전의 스톰트루퍼(Stormtrooper) 디자인에 가깝다. 물론 이것도 브릭 제품 원본은 LEGO.

 

제조회사 : JINRUN

제품번호 : JR763

 

 

 

상자 겉면의 스톰트루퍼(Stormtrooper) 디자인을 보고 LEGO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스톰트루퍼(Stormtrooper)을 출시한 것인지 의아해했다. 아니면 JINRUN의 새로운 디자인??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한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조립!!!

 

 

 

미피뿐만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제품도 들어 있었다. 상자 뒷면을 보니 시리즈 8개의 제품에 각각 부분 파츠들이 들어 있고 8개의 제품을 다 모아야 또 하나의 제품을 완성시킬 수 있는 것. 이건 좀 신선했다.

 

 

 

<스타 워즈 반란군(Star Wars Rebels)> 버전에 가까운 스톰트루퍼(Stormtrooper). 하지만 자세히 보면 고글 부분이 완전히 검은색 처리가 된 것이 아니라 눈동자의 흰 자처럼 처리가 되어 있고 헬멧의 각처리도 기존의 스톰트루퍼(Stormtrooper)와 다르다.

 

 

 

디자인이 어찌되었든 신경쓰지 말자고!!! 우리는 전차를 몰고가서 반란군X의 XX들의 머리통을 밀어 버리는 것이 우리의 임무닷!!!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