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도 이야기한 바 있지만 LEGO 카피 회사들이 카피를 넘어 호환으로 가기 위해서는 LEGO가 생산하지 않는 분야이자 대중성이 있는 컨텐츠를 찾아야 하는데 바로 밀리터리 분야이다. LEGO는 자신들이 정한 규칙대로 밀리터리 계열의 제품은 출시하고 않고 있으며 LEGO와 호환되는 블럭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들은 그 부분을 치고 들어오고 있다.

 

앞서도 많이 소개했지만 중국의 카피회사들도 자체적으로 개발하려는 컨텐츠를 밀리터리로 맞추고 있다. 삼국지, 서유기, 수호전 등등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스토리가 있는 문화 자원을 활용하지 못하는 부분이 아쉽고 (특히 삼국지는 충분히 블럭 제품화 시켜도 손색이 없는데... 그렇다고 없는 것은 아니다. 향후 소개할 제품이 있음) 군사대국화를 꼭 장난감에서도 보여줄 필요가 있을까? 여튼 새롭게 만나보는 밀리터리 블럭 제품을 만나보자.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9152

 

 

 

중국 최대의 오픈마켓인 淘宝网에 들어가 검색해보면 다양한 밀리터리 시리즈를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의 문제에서 자유롭다보니 국내 완구유통업체에서 이 시리즈를 정식으로 수입한 것 같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그야말로 한가득 담겨있는 비닐팩 한 개와 설명서 한 부로 구성되어 있다. 설명서를 보니 이 시리즈를 다 모으면 거대한(?) 무기 진열대를 만들 수 있는듯.

 

 

 

아쉽게도 개별 피규어에 네이밍이 되어 있지 않다. 참고로 装甲机兵은 장갑기병이라 읽으면 되고 战地精英는 전장의 엘리트라고 해석하면 될 것 같다.

 

 

 

다양한 오브젝트들이 있다는 것이 만족스럽다. 이러면 나중에 디오라마를 연출하기도 좋다. 언젠가는 꼭 브랜드별 밀리터리 제품 서바이벌 놀이를!!!

 

 

 

커다란 무기함에는 남은 무기를 적재하고 개인용 비행체로 보이는 피규어 진열대에 멋지게 피규어를 진열. 이런 류의 제품에 무기들이 넘쳐나서 고민했는데 이렇게 무기 적재함이 함께 있으니 처리하기도 너무 좋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