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Star Wars : The Force Awakens)>에 등장하는 악의 무리인 퍼스트 오더(First Order)는 여러 매체에서도 이야기 되었겠지만 은하 제국(Galactic Empire)을 계승하는 조직이며 나치를 연상시키게 한다. 자유주의 표방하며 제2차 세계대전의 승전국인 미국에서 우려먹기 쉬운 대상이지만 역사를 잘 살펴보면 과연 나치만이 악의 제국이었는지, 연합국이 전후 처리를 잘 했다고 볼 수 있는지 의문점이 많다.

 

여튼 영화의 개봉과 함께 관련 상품들도 무수히 쏟아져 나왔고 스타워즈 매니아들은 다시 한 번 자신의 지갑과 통장 잔고를 잘 파악하여 자신이 가진 재력을 최대한 활용해야될 상황에 놓이게 되었다. 근래에 들어 라이센스 계약 제품으로 돈을 긁어 모으고 있는 LEGO도 영화 개봉에 즈음하여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에 관련 제품들을 쫘악 깔아놓았고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보다 빠르게 카피 신공을 보이는 중국의 카피 회사들도 기다렸다는듯이 카피 제품을 신속하게 발매하였다.

 

제조회사 : Dargo

제품번호 : 867G

 

 

 

우주 공간에서 멋지게 총을 쏘고 있는 모습으로 표현된 퍼스트 오더 장교(First Order Officer). LEGO 정품에서는 남성버전, 여성버전 두 가지가 있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한 장, 그리고 설명서 한 부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퍼스트 오더 장교(First Order Officer) 조립 완료. 의외로 부드럽게 조립되어지는 것이 LEGO의 느낌이 들 정도였다. 대륙의 실수인 것인가?

 

 

 

남는 부품들이 있었는데 시리즈로 묶인 나머지 7개의 제품들 모으면 좌측 상자의 그림과 같은 초미니 타이 파이터(TIE Fighter)와 초미니 밀레니엄 팔콘(Millennium Falcon)을 만들 수 있는듯하다. 오~ 머리 좀 쓴 듯~

 

 

 

최종 완성. 참고로 퍼스트 오더 장교(First Order Officer) 남자버전 미피 원본을 구하고 싶다면 LEGO 75101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