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숫자 1에 대해 어떤 추억을 가지고 있을까? 한국처럼 경쟁을 강요하는 사회에서 주로 1등, 1위에 대한 기억들이 많을 것 같은데 나는 평생 경쟁과는 거리가 있게 삶을 살아와서 그런 것에 대한 추억은 없고 특별히 숫자 1과 얽혀 있는 다른 추억도 없기에 이렇게 억지로 연관 글을 쓸려면 참으로 머리가 아프다ㅋㅋㅋㅋ

 

그나마의 추억이라면 시험 때이다. 오지선다형 객관식 문제에 있어 답이 1번인 경우가 적다는 선배들로부터 내려오는 훈훈한 덕담(?)으로 인하여 항상 1번을 피해 답을 찍었고 수학 주관식 문제에 경우 1 또는 0 또는 -1 중에 답이 나올 확률이 높다는 조언으로 인하여 주관식 문제에 1을 많이 기입한 적이 있다. 그리고는 뭐 딱히 사회생활에서도 1번과 관련된 일은 없었던 것 같은데... 그런 의미에서 숫자 변신로봇을 끼적끼적 만져본다. (도대체 무슨 얘기인지 나도 모르겠다ㅋ)

 

제품명 : TT-1590(숫자변신로봇)

제조자 : X. LE. X 

수입자 : 토이앤토이

제조일 : 2015. 10

 

 

 

정교함을 자랑하는 숫자 변신로봇!!! 이번엔 숫자 1이다. 만약 당신 이 글을 봤다면 1 본 사람이 된다. 아재개그해서 미안하다. ㅠ.ㅠ

 

 

 

지난 번 0은 지프차 모양이었다면 1은 탱크 모양이다. 전형적인 남자아이들을 공략한 포맷인데 인기가 있을지 모르겠다.

 

 

 

숫자로 변신!!! 탱크 모양일 때 보다 왠지 덩치가 더 커진 느낌이 든다. 그렇다면 1이 커진 것인가!!! ㅎㅎㅎ 아재개그에 익숙해지면 사회생활에 도움이 될 지 모른다!!!

 

 

 

이 변신은 다른 숫자로봇들과 모여 합체할 때의 형태이다. 1은 0과 더불어 합체로봇의 발 포지션을 맡는다.

 

 

  

0과 1의 만남. 궁극의 합체로봇이 되기 위해선 아직 2부터 9까지의 동료들이 더 모여야 된다. 곧 그날은 오리라!!!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