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예전보다 의학이 발달해 있지만 여전히 예측 못하는 전염병이 발생하여 세계를 위험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에볼라 바이러스부터 지카 바이러스까지 의학의 발전만큼이나 바이러스들도 진화하여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넣고 있으며 여기에 약방의 감초 마냥 무능한 정부의 판단까지 때때로 발생하여 전염병으로 부터 아직 인간은 안전한 상태가 아님을 종종 확인시켜준다.

 

그러한 의미에서 좀비 아포칼립스는 전염병에 대한 공포가 인간에게 여전한 유효함을 증명하는 것이며 영화, 만화, 게임에서 좀비들의 습격에서 살아남아야 되는 인류의 처절함을 우리는 간접 경험하고 있다. 게임 <마인크래프트(Minecraft)>에서도 좀비(Zombie)가 몹으로 등장하는데 여느 좀비들처럼 인간을 공격하고 마을을 습격하는 포지션을 가지고 있다. 그런 좀비가 만약 무장을 하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 물론 게임이기에 좀비(Zombie)를 잡으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에 더 열광하는 게임 유저들이 있을 것이다.

 

제품명 : MINECRAFT

제조자 : MATTEL

수입자 : 마텔코리아서비스유한회사

제조일 : 2015. 6. 22

 

 

 

어쩐 일인지 MATTEL 한국 홈페이지(를 빙자한 블로그)에서는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없다.

 

 

 

Netherrack Series 3에는 총 12 종류의 미니피규어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과연 어떤 제품이 나올 것인가!!!

 

 

 

게임상에서 확률적으로 두 번째로 빈도가 낮은 철갑옷을 입은 좀비(Zombie with iron armor)를 획득하였다. 근데 이거 너무 귀여운데~

 

 

 

" 어구~ 귀여운 녀석 이리 오렴~ 형아가 안아줄께~ " 將LELE의 좀비(Zombie)가 좀비(Zombie with iron armor)의 귀여움에 홀딱 빠져 안아 보려고 한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