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야마 아키라(とりやま あきら)의 명작 <드래곤볼(ドラゴンボール)> 초창기에 나온 손오공(そんごくう)의 동료들은 시간이 지나고 파워가 높은 캐릭터들이 등장함에 따라 점점 병풍화되어 갔다. 새로운 캐릭터 등장에 따른 스토리의 중심 이동은 필연에 가까운 작가의 선택이겠지만 초창기 팬들에게는 조금 섭섭하고 서운한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이다.

 

그래도 엑스트라급의 출연 비중이지만 간간히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 캐릭터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고양이신선 카린(カリン様). 초창기 손오공(そんごくう)이 성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고 그 이후 주인공들에게 선두(仙豆)를 필요할 때마다 지원해주었다. 고양이신선답게 상당히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약 800살 먹은 신선이시다.

 

모델명 : ドラゴンボール超 ワールドコレクタブルフィギュアvol.2

원작자 : ©バードスタジオ/集英社・フジテレビ・東映アニメーション

제조자 : Bandai Namco Asia Company Limited

수입자 : 반다이남코코리아 주식회사

제조일 : 2016

 

 

 

2013년 부터 꾸준히 나오고 있는 시리즈 중에 하나이다. 이번 시리즈에는 총 6종류의 캐릭터들이 발매되었다.

 

 

 

3분할된 비닐팩 안에 고이 모셔져 있는 카린(カリン様). 쓰레기 매립장 위기의 현실에서 비닐 종류는 따로 분리수거를 하도록 하자.

 

 

 

특유의 초승달 눈을 하고 지팡이를 어깨에 걸친 카린(カリン様). 복스러운 털 표현도 나름 퀄리티가 있다.

 

 

 

" 선두(仙豆)를 또 얻으러 왔습니다만.... " 때마다 찾아주는 손오공(そんごくう)이 반갑기는 하지만 왠지 선두(仙豆) 셔틀이 되어버린 기분이 드는 카린(カリン様)이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