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6의 방송 리포터인 에이프릴 오닐(April O'Neil)은 <닌자 거북이(Teenage Mutant Ninja Turtles)>에 대표적인 히로인 캐릭터이다. 사실 1987년판 애니메이션만 보면 히로인이라고 보기보다는 민폐 캐릭터에 가깝다. 기자 정신을 발휘하여 슈레더 일당을 뒷조사 하다가 잡히는게 주역할이다보니 민폐 캐릭터에 가까운데 닌자거북이들에게 일감을 던져주는 중요한 역할이다.

 

2003년판 애니메이션부터는 일방적으로 악당에게 잡혀가는 민폐 캐릭터에서 벗어나 무술을 연마하여 사건을 해결하는데 일조하는 캐릭터로 변신을 했다고 한다. 심지어 두목급 악당들도 때려잡는다고 하니 장족의 발전이 아닐 수 없다. 아직 영화 <닌자터틀(Teenage Mutant Ninja Turtles)>을 관람 하지 못했지만 메간 폭스(Megan Fox)가 연기하는 에이프릴 오닐(April O'Neil)은 어떤 느낌일까나?

 

제조회사 : JLB

제품번호 : 3D4805

 

 

 

재밌게도 이 제품은 LEGO의 제품을 카피한 것이 아니다. 나름 JLB의 오리지널 디자인의 에이프릴 오닐(April O'Neil). 그렇다고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Teenage Mutant Ninja Turtles)>의 라이센스를 취득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와 간만에 만져보는 카드 배틀이 가능한 카드 3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리지날 디자인이기는 하지만 자세히 보면 프린팅이 꼼꼼하게 되어 있지 않음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뭐 그래도 카피에서 벗어났다는게 어디냐~

 

 

 

악세사리는 백이다. 여성 캐릭터를 강조하기 위해 그런 것일듯 하지만 직업이 기자이니 카메라를 주었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다.

 

 

 

" 앗! 슈레더 일당이 나쁜 일을 꾸미는 것 같은데. 닌자 거북이들에게 알려 줘야 겠어! " 어쩌면 악당들 때문에 에이프릴 오닐(April O'Neil)이 먹고 살 수 있는게 아닐까 싶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