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의 수호자 믹셀과 함께 범인 검거율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세요. 믹소폴리스는 바로 커프스와 같은 캐릭터에게 딱 어울리게끔 거친 곳이에요. MCPD 부족의 최고 경찰 요원... 잠깐??? 경찰 요원이라고?? 설명이 뭔가 이상하다. LEGO 홈페이지의 하이드로(Hydro)에 대한 설명이 이상하여 영어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완전히 다른 내용이다. LEGO 한국 홈페이지는 엄한 걸 설명으로 붙여 놓고 있었던 것이다.

 

하이드로(Hydro)가 속한 부족은 소방관 부족이다. 하이드로(Hydro)는 자신의 사다리목을 이용하여 높은 곳의 화재를 진압할 수 있다 정도로 이해하면 될 것 같다. 사실 이번에 처음 MIXELS제품군을 만지게 되었는데 캐릭터마다 속해 있는 부족이 있고 스토리가 나름 있다는 것을 이번에 알았다. 관련 정보를 더 검색해보니 애니메이션까지.... 음 그랬던 것이군.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41565

 

 

 

처음 만나 보는 MIXELS제품. 직접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것이다. 선물을 받지 않았다면 MIXELS시리즈를 만졌을 일은 없었을 것이다. 더불어 나름의 스토리가 있다는 것도 알지 못했을 것이다.

 

 

 

제품 구성은 친절한 설명서 한 부와 부품들이 가득담긴 비닐팩 한 봉지로 구성되어 있다. 설명서는 LEGO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니 딱히 기록화 시키지 않겠다.

 

 

 

시작은 몸통으로 부터~ 문득 생각났는데 인간의 몸은 어느 부분 먼저 발달하는 것일까? 검색해보면 알 수 있겠지만... 검색하기 귀찮다ㅋ

 

 

 

그런데 조립하면서 뭔가 점점 이상해졌다. 있어야 할 부품들이 없다. 아무리 찾아봤지만 하이드로(Hydro)는 졸지에 외눈박이가 되어버렸다.

 

 

 

다리 쪽도 원래 빨간색의 1X2 부품들이 있어야 하는데 없어서 그냥 이렇게 조립할 수 밖에 없었다. 선물받은 제품이라 화를 낼 수도 없고.

 

 

 

닉셀(Nixel)과 함께 기념샷. 닉셀(Nixel)마저도 왼쪽 팔 부품이 없었다. 그런데 뭐 어떠랴~ 부품이 모자란 장난감들도 더불어 살아가는 장난감 세상이 되어야 하지 않겠는가.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