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국내 브릭 제조사의 제품을 만나게 되었다. 동네 슈퍼에서 발견하여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처음엔 식완(食玩)제품으로 인지했으나 구매하고 자세히 살펴보니 껌이나 캔디류는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아이들의 구매욕을 더욱 불붙게 하려면 껌이나 캔디류가 포함된 식완(食玩)제품이 좋겠지만 식품위생관리법과 유통기한으로 인한 재고처리의 압박도 만만치 않을꺼다. 중소기업이라면 더욱.

 

이런 제품이 늘 그렇듯이 제품의 제조사는 중국. 아이디어는 국내 업체가 했을 가능성이 높지만 주문 제작은 중국에서 하는 것이 보통이고 제조사의 홈페이지에는 국내가 원산지라 표기되어 있다. 제품 포장에는 제조국이 중국이라고 되어 있다. 비교적 인건비가 저렴한 중국업체에 맡기는 것이 이제는 일반적인 것이 되었지만 제품의 퀄리티나 시리즈의 지속성을 담보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쉽다.

 

제조회사 : (주)아이비젼

제품번호 : NO.K8-10

 

 

 

Kinder시리즈 이래로 달걀 모양의 장난감 제품 흥행에 발맞추어 나온 것 같다. 물론 제품의 질은 담보할 수 없지만...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두 개와 설명서 한 부로 구성되어 있다. 비행선 부품과 미피 부품을 따로 포장한 친절함~

 

 

 

우주 비행사의 모습을 닮은 미피를 먼저 조립하였다. LEGO와는 다르게 팔이 굽어있지 않고 일자이다. 따라서 앞뒤 구분을 하기 어렵고 상당히 어색하다.

 

 

 

우주선의 안테나(?) 부분을 열심히 조립하는데 예상대로 부품의 안정성, 질감은 영~ 좋지 않다. 잘 끼워지지 않는다고 무리하게 힘을 주면 부러진다. 내가 그랬다ㅠ.ㅠ

 

 

 

이제 날개 부분을 조립해야 한다. 위에 말한대로 안정성은 없으니 조심스럽게 조립하자. 미피는 야속하게도 웃고만 있다.

 

 

 

우주선 최종 완성. 물론 탑승할 수 있는 구조는 아니다. 이건 A모드이고 B모드로 전환하면 탑승 구조가 나오는데 부품이 부러진게 있어 모드 전환이 힘들게 되었다.

 

 

 

A모드 최종 완성 및 전시. 일단 이거로 만족해야겠다. 부서진 부품이 있어 아쉽지만 우주로 나아가는 꿈은 마음껏 꾸어보자.

Posted by 문화파괴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6)
장난감공작소 (477)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4,777
Today : 5 Yesterday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