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의 The Lone Ranger시리즈는 여러모로 관심이 가는 시리즈이다. 비록 영화는 참패를 맛 보았지만 LEGO시리즈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밀리터리 미피들이 등장했다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다. 비록 현대 밀리터리 미피들은 아니지만 전쟁물 관련 제품은 내놓지 않겠다는 운영철학을 가진 LEGO의 제품들 속에서 미국 기병대 미피들을 보는 것은 상당히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이다.

 

개인적으로도 오래전 발매되었으나 수집을 못했던 Western시리즈를 대체하여 수집할 수 있다는 기쁨에 The Lone Ranger시리즈를 눈여겨 봐왔다. 비록 8개의 제품(정식)만 발매되고 중단되었지만 충분히 제 값을 해주는 구성물들이다. 물론 라이센스 제품이고 단종이 되어 가격이 그리 만만하지는 않지만 잠시동안 將LELE의 The Lone Ranger시리즈로 대리 만족을...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8010

 

 

 

작은 비닐팩 안에 부품들이 알차게 들어 있다. 아무 생각없이 비닐팩을 뜯어내면 부품들이 여기저기 튀어버리니, 다시 쓸어담는 수고를 줄이기 위해서는 조심스레 개봉을 하자.

 

 

 

진열대를 우선 조립. 장총과 단검을 거치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무기 거치대를 좀 더 신경써주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병사(Soldier) 미피 완성. 앞서서 조립했던 다른 병사(Soldier)와는 달리 상당히 매끈하게 생겼다. 신병일까나?

 

 

 

병사(Soldier) 미피와 진열대 합체. 전반적으로 프라스틱의 겉면이 지저분하고 프린팅 상태도 썩 좋지 않아 카피 제품의 한계를 여실히 보여주었다.

 

 

 

언제 어디서 등장할지 모르는 론 레인저(Lone Ranger) 덕분에 오늘도 병사들은 순찰과 보초 임무 수행에 여념이 없다. 제대만이 살 길인듯...

Posted by 문화파괴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6)
장난감공작소 (477)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4,777
Today : 5 Yesterday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