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광이 과학자들이 등장하는 영화, 소설, 만화를 보다보면 나 자신에게 도덕적, 윤리적 테스트를 하고 있는 경우가 있다. 어떠한 것을 발견 혹은 발전시켜 우리 사회에 이바지하려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소간의 희생이 필요한데 그럴 때 나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 쉽게 판단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지만 이러한 생각을 하다보면 삶이란 정답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며 신중한 선택이 필요함을 새삼 느끼게 된다.

 

과학만능주의 시절에 등장한 미치광이 과학자 캐릭터들은 현재에도 갈등 요소를 잘 만들어주는 캐릭터로 요긴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자본주의의 불안 요소와 맞닿으면서 개인이 아닌 기업의 형태로 등장하기도 한다. 소설 <쥬라기 공원(Jurassic Park)>에서 부터 영화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까지 꾸준히 등장하고 있는 쥬라기 공원의 핵심적 인물인 헨리 우(Henry Wu)를 우리는 어떻게 평가해야되는 것일까?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9058

 

 

 

호박 속 모기에게서 공룡의 DNA를 추출한 중국계 미국인 박사 헨리 우(Henry Wu). 그로 인해 쥬라기 공원(Jurassic Park)은 만들어질 수 있었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한 개와 어떤 형태로 카드 배틀을 할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한 카드 두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헨리 우(Henry Wu) 미피 완성. 얼굴은 양면 프린팅이 되어 있어 연출하기 용이하다. 손 부품이 파란색인 것은 장갑을 끼고 있다는 것인가??

 

 

 

미피 거치대와 함께 최종 완성. 역시 헨리 우(Henry Wu)하면 모기가 들어가 있는 호박이 있어야 한다.

 

 

 

" 멋지고 쌈빡한 공룡 좀 만들어주세요. 우 박사님 " 사이먼 마스라니(Simon Masrani)회장의 요구에 대해 헨리 우(Henry Wu) 박사는 다른 쪽으로 해석하는 것 같다.

Posted by 문화파괴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6)
장난감공작소 (477)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4,777
Today : 5 Yesterday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