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スーパーマリオ)>시리즈는 부정할 수 없는 NINTENDO의 대표적 시리즈이자 밥줄이다. 워낙 인기가 높은 시리즈이다보니 횡스크롤형 액션게임에만 머물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변형되어 출시 되었다. 수많은 변형 시리즈들 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리즈는 <마리오 카트(マリオカート)>인데 마리오 세계관을 잘 담아낸 톡특한 레이싱게임이다.

 

시리즈 중에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은 <마리오 카트 7(マリオカート7)>. 일본 특유의 원소스 멀티유징 상업시스템에 맞추어 다양한 유형의 완구들이 제작되었고 일본 식완(食玩)업계에서 5위 안에 든다는 フルタ製菓株式会社도 당연하게, 늘 그렇듯이 <마리오 카트 7(マリオカート7)> 관련 식완 제품을 내놓았다. 여담이지만 フルタ製菓株式会社가 <포켓몬 고(ポケモン ゴー)> 제품을 앞세워 한국에 본격 진출한다고 한다.

 

제품명 : マリオカート7 プルバックカー セレクション

원작자 : Nintendo

판매자 : フルタ製菓株式会社

제조일 : ???

 

 

 

プルバックカー는 풀백기능을 가지고 있는 미니카를 뜻하며 セレクション은 선택가능하다는 의미라고 보면 된다. 왼쪽 하단의 구멍 안으로 번호를 볼 수 있는데 그것을 통해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다.

 

 

 

제품 구성은 식완(食玩)제품답게 사탕 한 개와 제품이 담겨 있는 비닐팩 한 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비닐을 찢으면 스티커가 나오니 조심해서 찢도록 하자.

 

 

 

나름 퀄리티가 괜찮은 루이지(ルイージ) 탑승 카트. 루이지(ルイージ)하면 유명한 패러디물인 죽음의 눈빛으로 프린팅이 되었다면 더 재밌지 않았을까?ㅋㅋ

 

 

 

경주에 출전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루이지(ルイージ). 아무것도 하지 않고 승리하는 자의 모습을 보여주겠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