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Batman)시리즈의 등장 캐릭터 중에서 배트맨(Batman)보다 더 매력적인 캐릭터 캣우먼(Catwoman). 아마도 팀 버튼(Tim Burton)감독의 연출과 미셀 파이퍼(Micheiie Pfeiffer)의 연기가 캣우먼(Catwoman)의 매력을 가장 잘 살리지 않았을까 싶다.

 

물론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감독이 연출한 <다크 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에 등장한, 사실상 캣우먼(Catwoman)인 셀리나 카일(Selina kyle)도 나쁘지 않았다. DECOOL의 캣우먼(Catwoman)은 셀리나 카일(Selina kyle)을 모방한 것으로 보인다.

 

제조회사 : DECOOL 

제품번호 : 0186

 

 

 

캣우먼(Catwoman)의 주요 무기는 채찍과 발톱이 있는데 일단 박스 그림에는 채찍을 들고 있다. 가면과 채찍...... 이상한 생각을 하지 말자!!!

 

 

 

내용물은 부품과 카드 한장이 들어 있다. 이왕이면 카드도 캣우먼(Catwoman)카드로 해주었으면 더 좋았을 것을...

 

 

 

미피 완성. 아쉽게도 무기는 채찍이 아닌 총이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의 설정과 비슷하긴 하다만 왠지 채찍이 아쉽고 입술 도장이 입술의 위치에서 살짝 빗겨져 있어 아쉽다.

 

 

  

언니가 진짜 채찍질에 대해 알려줄까? 원조 캣우먼(Catwoman)이 오토바이를 타고 등장하였다. 설마 배트맨(Batman)을 두고 싸우지는 않겠지???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