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영원한 소년 피터 팬(Peter Pan)을 이야기 하자면 동명의 디즈니(Disney) 애니메이션작품을 먼저 떠올리게 되지만 원래는 스코틀랜드 작가 제임스 메슈 베리 경(Sir. James Matthew Barrie)의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인데 애니메이션에선 순수하고(?)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이지만 원작에서의 피터 팬(Peter Pan)은... 직접 완역본을 읽어보고 판단하시길 바란다.

 

같이 등장하는 팅커벨(Tinkerbell)도 애니메이션에서는 귀엽고 깜찍한 여성형 요정으로 등장하는데 원작에서는 형체가 없는 빛의 형태이다. 그리고 피터 팬(Peter Pan)과 썸을 타기 시작한 웬디(Wendy)를 질투하여 죽이려고한 전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오늘 만날 팅커벨(Tinkerbell)은 원작의 느낌이 아닌 디즈니(Disney) 애니메이션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LEGO스타일의 미니피규어로 만든 것이다.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37005

 

 

 

보통 CASTLE시리즈하면 중세시대를 배경으로한 제품들이지만 이번의 CASTLE은 디즈니 성을 의미하며 LEGO 71040 제품에 등장하는 미피를 카피한 것이다.

 

 

 

제품 구성은 아무렇게나 꾸겨넣은듯한 설명서 한 부와 미피용 치마 한 벌이 들어 있는 비닐팩, 그리고 본제품들이 들어 있는 비닐팩 한 개로 이루어져 있다.

 

 

 

일단 미피는 원본 그대로 카피했으며 미세하게 프린팅의 위치가 빗겨나가 있지만 이 정도면 나름의 퀄리티를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

 

 

 

최종 완성. 팅커벨(Tinkerbell) 옆에 호박머리를 비롯한 오브젝트들은 원본인 71040에서도 볼 수 있는 구성품들이다.

 

 

 

' 안녕 난 빨간머리요정이라고 해~ 요정의 세계로 온 것을 환영해~ ' 뭔가 어색한 팅커벨(Tinkerbell)이지만 다채로운 요정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