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모닝글로리 상표의 완구들이 제법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그동안 문구제품만을 판매생산하는 회사라고 생각했는데 완구에도 눈을 돌리기 시작했나보다. 그래서 기사를 검색해보니 역시 작년부터 다양한 블록놀이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완구제품 판매에도 사업을 확장하는 모양이다.

 

또한, 작년 말에는 스포츠용품, 올해 초에는 화장품까지 본사가 가지고 있는 유통망을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품목의 제품 판매 확장을 꾀하고 있는데 나름 시장성을 조사/분석하여 했겠지만 무리한 사업 확장이 혹시나 경영 악화로 이어지지 않을런지, 그로인해 완구제품 판매에 지장을 주지는 않을 것인지가 쪼~금 걱정될 뿐(IMF의 트라우마). 내가 다니거나 주식을 투자한 회사도 아닌데 걱정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만ㅋ

 

제조회사 : 모닝글로리

제품번호 : No.2

 

 

 

모닝글로리의 자체 개발 상품이라기 보다는 중국 공장들의 카피 제품을 재구성했을 것이라는 느낌적 느낌이 확~ 풍겨온다.

 

 

 

제품 구성은 미피들이 담겨 있는 비닐팩 두 개와 조립설명서 한 부 그리고 여러 블럭 조각들로 이루어져 있다.

 

 

 

혹시 모르니 설명서의 앞뒷면을 기록해두겠다. 혹시나 필요한 사람이 있을지 모르고 나중에 부품들이 빠졌을 경우를 대비하여~

 

 

 

우선 경찰관 미피 완성. 아쉽지만 한 개는 완성형 미피가 아니라 부분형 미피이다. 설명서를 보니 운전석 전용이다.

 

 

 

운전석 경찰은 지켜만 보고 있을 수밖에 없지만 온전한(?) 경찰은 슈퍼 폴리스 카를 조립하는데 문제없으니 열일해야한다.

 

 

 

어느 정도 윤곽이 잡혀 가는 슈퍼 폴리스 카. 운전석 경찰은 미안한 마음이 없지 않아 있다. 하지만 동료 경찰은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는듯.

 

 

 

훈훈한 동료애의 현장. 운전석 경찰은 동료에게 미안해하지만 누군가는 조립해야만 할 일이었으며 당연히 자기가 하는 것이 맞다고 동료 경찰이 이야기해준다.

 

 

 

최종 완성. 67개의 부품으로 알차게 만들 수 있었다. 자 그렇다면 이제 어디로 첫 근무를 나가 볼까나?

 

 

 

제품 디자인은 WANGE 제품과 사실상 같은데 이전에 다룬 바 있는 시위 진압용 물대포 트럭(Riot Control Water Cannon Truck)과 동료 관계가 성립될 수 있지 않을까?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