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래간만에 LEGO를 조립해본다. 작년 2월에 LEGO제품을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했으니 대략 1년 반만에 만지는 것. 그동안 뭘하며 살았나 싶기도 하고 밀려있는 장난감들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추석 연휴를 이용하여 마음을 다잡고 부품들을 손 안에서 놀려 보았는데 역시 느낌이 좋다. 틈나는대로 다시 장난감들을 만지면서 그동안 메마른 덕심에 온기를 불어 넣어야겠다.

 

기존의 습관대로 조립한 LEGO 제품의 소개글을 인용하기 위해 LEGO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정말 오래간만에 들어간 것 같다. 리뉴얼 된 LEGO 홈페이지에서 Minifigures 시리즈 제품들의 소개글을 더이상 찾아볼 수 없었고 예전 제품들은 제품명 조차 파악하기 어렵게 되었다. 순간 당황했으나 곰곰이 생각해보니 제품의 명칭부터 배경이야기까지 구매자의 상상에 맡기려는 LEGO의 깊은 뜻이 아니겠는가... 라고 포장하고 싶었으나 적어도 제품명은 알려주어야 될 것 아닌가!!!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71010

 

 

 

간만에 느껴보는 불확실성의 줄거움. 지난 번엔 파리 괴물(Fluemonster)몬스터 로커(Monsterrocker)가 나왔는데 설마 똑같은게 나오지는 않겠지?

 

 

 

LEGO 홈페이지에서 제품명을 찾을 수 없는 관계로 <LEGO World> 게임 내에서 불리는 스퀘어 풋(Square Foot)으로 명명하기로 했다.

 

 

 

예티와는 다르다!!! 예티와는!!! 추측이지만 빅 풋으로 하지 않고 네모난 발(Square Foot)이라고 한 것은 네모난 브릭제품에 기인한 나름의 표현인 것 같다.

 

 

 

엄근진한 표정에 악세사리로는 사진기가 들려 있다. 보통 빅풋을 사진기로 찍겠다고 덤비는 사람들은 있지만... 그와 반대가 되어버렸다. 

 

 

 

'괴... 괴물이 나타났다!!!' 스퀘어 풋(Square Foot)의 등장으로 혼비백산하여 도망치는 사람들. 스퀘어 풋(Square Foot)은 단지 사진을 찍을려고 온 것 뿐인데... 뭔가 억울한 감정이 드는 스퀘어 풋(Square Foot)이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