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비혼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혹자는 비혼은 이제 더이상 사회적 문제가 아닌 트렌드라고 이야기 한다. 나이가 차면 결혼을 하여 가정을 꾸리는 것이 당연한 것이라고 기성세대들은 이야기하고 있지만 기성세대에서도 기존에 없던 졸혼이 등장하고 있으니 세상 절대적인 것이 없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된다. 그럼에도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는 것이 과연 좋은 현상인지는 고민해봐야할 부분이다.

 

남성들이 결혼을 가장 꺼리는 이유는 출산과 양육에 대한 부담이라고 한다. 여성들이 결혼을 가장 큰 이유는 개인의 삶과 여가가 더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 다음으로 과도한 주거비용이 부담스럽다고 하는데 개인의 삶과 여가의 문제 아닌 이유라면 사회적으로 충분히 해결할 여지가 있을 것이다. 청년들의 취업이나 주거정책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준다면... 물론 지금도 이런 정책들이 있지만 아직 갈 길이 멀었다고 해석하면 될 것 같다.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853340

 

 

 

결혼을 한다는 것과 결혼식을 올리는 것은 별개의 문제이기는 하다. 또한 결혼식도 정형화될 필요는 없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겐 전형적인 포맷이 편하다는 것을 부정하기도 어렵다.

 

 

 

제품 구성은 브릭 부품들이 담겨 있는 비닐팩과 바닥판 한 개, 브릭 외 부품들이 담겨진 비닐팩 한 개와 마지막으로 설명서 한 부로 이루어져 있다.

 

 

 

신랑 미피 먼저 조립 완성.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결혼 3년차가 지난 뒤에도 이 웃음이 그대로일지는 미지수이다. (유부남들 화이팅!!!)

 

 

 

다음으로 신부 미피도 완성. 머리의 면사포가 상당히 인상적이다. 주름만 잘 잡아주면 좀 더 멋스럽게 표현이 될 것 같다.

 

 

 

참고로 신부의 머리 부품은 색깔별로 여분이 있다. 기념품으로 구매하여 장식을 할 때 실제 신부의 머리색에 맞추면 될 듯 하다.

 

 

 

3M 표시는 알만한 사람들은 알겠지만 겉종이를 떼어내면 스티커 부착면이 나온다. 바닥판에 적절하게 붙여놓자.

 

 

 

최종 완성!!!! 웨딩아치 밑의 신랑신부가 행복해보인다. 양육, 주거에 대한 고민없이 결혼하고 싶은 사람들은 편하게 결혼할 수 있는 세상이 되길 바라며!!!

 

 

 

많은 하객들이 방문한 가운데 결혼식이 열리고 있다. 좋은 일이 있으며 축하해주고 슬픈 일이 있으면 위로해주는 사이가 되자고!!!

Posted by 문화파괴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17)
장난감공작소 (508)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47,720
Today : 4 Yesterday : 41